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맛집] 협재 해수욕장 맛집 해산물찜이 맛있는 미스깡 탐방기
    일상/04 먹다 2017. 10. 4. 17:31
    반응형

    [제주 협재 맛집] 문어해물찜으로 유명한 미스깡


    협재에 놀러왔는데 바다음식을 먹기위해 찾아보던 도중 문어찜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 맛집을 찾았어요!

    협재해수욕장을 지나 금능해수욕장을 지나면 됩니다. 협재에서 자동차로 10분 안쪽이라 멀지 않아요.

    바다가 보이는 항구입니다!

    푸르다오 팬션 1층에 있는 식당입니다.



    선인장 밭을 지나 팬션 건물이 보이면 항구 앞쪽으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가게 앞에 주차를 해도 되더라구요.

    주황빛이 참 예쁜 외관이죠



    주말에는 예약으로 주문을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평일에 가서 조용히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




    들어오면 보이는 라면 코너! 라면은 무한이라고 합니다 ㅋㅋ



    그리고 셀프 반찬코너에요. 먹고싶은 만큼만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이제 메뉴를 볼까요?

    미스깡에는 문어해물찜이랑 해물족발이 주메뉴인데

    저희는 문어해물찜3인으로 먹었어요. 3인가격은 79,000원이었어요.



    먹기전에 꼭 앞치마를 쓰세요
    저는 맛있게 먹다보니 좀 튀었어요 ㅠㅠ


    자 이제 문어해물찜이 나옵니다.!


    짜잔!! 전복, 꽃게, 문어, 피조개 제주돼지, 새우 등등 정말 많은 바다생물들이 들어가 있어요



    꽃게는 바로 덜어냅니다.

    사장님께서 꽃게라면을 만들어주실거에요



    냄비 가득차 있는 음식들!



    어떤가요?! 아주 푸짐하게 차려진 모습이죠?^^



    냄비 위에서 사장님게서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셔요!



    꽃게라면은 이렇게 대기하고 있어요. 해물찜을 중간정도 먹다가 사장님께서 직접 꽃게라면을 끓여주셔요



    제일 처음에 사장님께서 어떻게 먹는지 무엇부터 먹는지 알려주세요.

    제일 왼쪽이 피조개인데 하..진심 피조개가 제일 맛잇었어요. 그만큼 신선하고 좋았어요



    해물찜 안에 있는 당면들!! 호로록!!



    당면은 눌러붙을 수 있으니 무조건 당면부터 꺼내 드세요!!



    ㅠㅠ 다시 봐도 너무 먹고 싶어지는 사진이에요






    유일하게 육지생물인 돼지고기가 있는데 제주돼지고기에요!



    요로코롬 깻잎에 싸서 먹어야 한다고 알려주셨어요.



    한 입 하세요~!! 진심 꿀맛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를 않아요!! ㅠㅠ



    비주얼 보세여!! 먹음직하죠!



    그리고 중간쯤에 사장님이 가져가서 끓여주신 꽃게라면입니다. 새우도 들어갔네요!

    면도 국물도 너무 맛있엇어요! 더 먹고 싶을때는 아까 라면 코너에서 라면을 가져와서 더 넣어 드시면 되는데 처음 라면 이후부터는 셀프입니다!



    바다맛 나는 라면이었어요! 짱짱!!



    거의 다 먹었죠? 이제 곧 볶음밥을 해 먹을 시간입니다..

    양이 절대 적지 않아요 ㅋㅋ 

    그래도 볶음밥 안 먹으면 엄청 후회하실거에요



    사장님께서 직접 볶아주세요



    휙휙! 하면서 밥들을 양념과 골고루 섞어요



    예쁘게 깔아놓기도 하다가



    다시 볶고 덮고를 반복하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이렇게 깔아놓으시더니



    볶음밥 완성!!


    볶음밥도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제주여행 첫번쨰 저녁식사였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았어요.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와서 오기 좋은 협재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담에 또 오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이상 솔직 후기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