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EMFO LEM7 리뷰] 운동에 특화된 '렘포 렘7(LEMFO LEM7)' OLED 한글 스마트워치폰 실사용 후기
    일상/03 후기 2018. 9. 17. 22:06
    반응형

    [LEMFO LEM7 리뷰] 운동에 특화된 '렘포 렘7(LEMFO LEM7)' OLED 한글 스마트워치폰 실사용 후기



    지난 개봉기에 이어서 약 일주일간의 사용 후 자세한 리뷰를 포스팅합니다. 이 제품은 기어베스트에서 지원받은 제품으로 솔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스마트워치 LEMFO LEM7에 대한 스펙이나 기본적인 것에 대해 보시려면 개봉기 포스팅을 한번 둘러보세요.


    이전글 :  [한글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 신강자 '렘포 렘7(LEMFO LEM7)' OLED 스마트워치 개봉기




    [관련글]

    [스마트워치 추천] 한글 기본 지원되는 강력한 스마트워치 Zeblaze Thor Pro '토르 프로' 사용 후기

    [스마트워치 추천] 한글 기본 지원되는 4G 스마트워치 LEMFO LEM7(렘포 렘7) 파헤치기

    한글 기본 지원되는 가성비 스마트워치 Zeblaze Thor 토르 및 스마트밴드 제품 할인 정보 모음




     제가 LEMFO LEM7을 며칠 쓰면서 느낀점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OLED 디스플레이가 정말 선명하구나 싶었습니다. 검은색 부분은 디스플레이가 활성화 되지 않기 때문에 전력소모도 최소화 할 수 있었구요. 그리고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여성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스마트워치가 되겠다 싶었습니다. 

    LEMFO LEM7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의 기본 건강어플과 연동되기 때문에 운동데이터도 통합적으로 관리가 됩니다.

     기능적으로 만족했던 부분은 '운동 기능'인데요. 다양한 운동 종목이 지원되어 해당 운동을 하면서 심박수나 운동 속도, 운동 시간등을 종합적으로 체크해줍니다. 달리기, 축구, 농구, 수영, 배드민턴, 탁구 등의 9가지 종목을 직접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능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구글 어시스턴트로 음성인식으로 명령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통역기도 있는데 여행지에서 정말 유용할 것 같았습니다.

    천천히 깊게 파보겠습니다.





       LEMFO LEM7 기본 워치 페이스


    안드로이드 7.0 을 먹은 LEMFO LEM7을 UI및 기능들을 둘러보겠습니다.




    기본 세팅된 기본 잠금화면입니다. 화면을 누르고 있으면 워치페이스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워치페이스들입니다. 다 담을수 없어서 8개만 넣었고 약 20개 정도 내장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추가적인 커스텀 워치페이스를 다운 받으려면 제일 마지막의 +버튼을 누르면 서버에서 받아올 수 있습니다.






       LEMFO LEM7 기본 제스쳐 및 기능 (상,하,좌,우)



    기본 화면에서 4방향 제스쳐로 주요 기능들을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제가 정리를 했는데요.

    왼쪽에는 알림목록이 있고 오른쪽에는 어플목록과 9가지 주요 운동모드를 시작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위에는 와이파이, 블루투스, GPS등의 제어센터와 메모리 청소 기능, 음악위젯, 날씨위젯, 배터리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운동량 분석에 대한 데이터가 있는데요. 주간 걸음수 차트, 걸음수, 칼로리, 거리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배터리 및 SIM 상태입니다. 저는 심카드를 결합하지 않았기 대문에 X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개봉했을때 찍어서 날짜가 싱크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제어센터입니다. 제일 왼쪽 상단부터,

    무음모드(방해금지모드), 밝기(3단계), 손목올리면 자동 켜짐 모드, 비행기모드, 데이터모드, GPS, 블루투스, 와이파이



    사용중인 앱 모두 정리하는 버튼입니다.



    빗자루 아이콘을 누르면 이런 애니메이션이 나오고 모두 정리가 됩니다



    음악 위젯입니다. 스마트워치 안에 벅스나 멜론같은 음악어플을 설치해서 제어도 가능하구요.

    PC와 연결해서 mp3 파일을 넣고 재생도 가능합니다. 이어폰과 블루투스 연결도 직접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없어도 운동하면서 사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요건 날씨 위젯인데요. 날씨는 SIM카드를 집어넣어야 작동을 하기 때문에 SIM카드를 넣지 않은 저로썬 사용해볼 수가 없었습니다.




    워치메인화면에서 아래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주간 운동기록이 나옵니다. 6일동안 저는 5만8천보 정도를 걸었고 42km를 걸었네요.

    평균 하루에 8289보를 걸었습니다. 아래 톱니모양을 누르면 신체치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설정값이 들어가 있습니다. 글로벌 버전이긴 하지만 LEMFO에서 우리나라 말을 세세하게 신경 쓸 수 없어서인지 

    남자와 여자가 아닌 남성, 여자로 번역이 되어 있습니다. 사실 크게 문제될만한 것은 아니라 패스합니다.


    그리고 걸음수가 나옵니다. 저는 8000보의 목포량을 넘었기 때문에 테두리가 에메랄드색으로 꽉 찼습니다.



    오늘은 7.2km를 걸었습니다.



    몸에서 태운 칼로리 수치를 보여줍니다. 저는 오늘 430칼로리를 태웠습니다.



    그리고 왼쪽에서 스와이프를 하면 알림목록이 뜹니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거나 SIM칩으로 자체 알림이 나오면 이 알림목록에 알림이 뜹니다.

    카카오톡이나 SMS메세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일반적인 알림도 뜹니다.

    광고 알림이 왔습니다. 알림 텍스트는 아래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거의 끝까지 다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다 보입니다. 그리고 알림을 지우기를 누르면 스마트폰의 제어센터에 있는 알림목록에서도 지워집니다.

    저는 아이폰6S를 사용하고 있는데 문제 없이 아주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제 메인화면 오른쪽에 숨어있는 어플서랍을 보겠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 답게 검은 바탕을 많이 만들어서 배터리 효율을 높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화기능이 있는 스마트워치폰답게 주소록과 전화, 메세지가 가장 먼저 보입니다.




    설정에서는 소리, 디스플레이, 연결, 언어 등의 전반적인 기능들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브라우저와 다운받은 파일 목록, 캘린더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0만화소의 카메라가 있습니다.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영상 촬영을 해도 음성도 함께 녹음이 됩니다.  

    근데 사실 카메라는 전면에 없으면 영상통화를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활용도가 낮아 아쉬운 부분입니다.

    갤러리에서는 찍은 사진과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음악, 사운드레코더 어플도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심박수를 측정하는 모니터 어플, 9가지 운동의 피트니스 기능(걷기, 달리기, 런닝머신, 라이딩, 축구, 농구, 배드민턴, 탁구, 줄넘기)

    , 날씨(SIM 사용 필수) , 음성인식(구글 어시스턴트) 어플도 있습니다.



    구글지도와 스마트워치와 폰을 연결하는 어시스턴트 엎ㄹ, 그리고 설정가이드(영어), 통역기 어플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몇가지 기본 어플이 더 있지만 생략하겠습니다.











       LEMFO LEM7 어플서랍 스타일 바꾸기


    기본적인 어플 목록이 호(Arc)형태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LEMFO LEM7은 기본 UI를 하나 더 만들어서 선택을 할 수 있게끔 해 놓았습니다.

    어플 목록 스타일을 바꾸려면 설정-> Applist Style 을 누르시면 됩니다. 굉장히 직관적인 UI입니다.


    App list style을 들어가시면 Arc와 Round가 보입니다. Arc는 기본적인 형태로 어플 아이콘과 이름이 나와있고

    Round 스타일은 어플의 아이콘만 나와 있습니다. 아마 아이콘만으로도 어떤 어플인지 사용이 가능하다면 Round 스타일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라운드 스타일로 했을때의 어플서랍 디자인 스타일입니다. 가운데 빈 공간은 시계로 메꾸었네요.

    저는 아이콘으로 익숙해지면 이걸로 쓰고 싶어질 정도로 깔끔한 UI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글 계정 추가하기 / 와이파이 연결하기


    어플 목록 설정에 들어가면 '더보기'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여길 들어가시면 구글 계정을 등록하고 연동이 가능합니다.



    계정 추가를 하여 구글 계정을 등록하면 기존 스마트 디바이스의 구글 계정 정보가 연동이 됩니다. 구글 계정을 등록하면 분실시 위치 추적이 가능하므로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건 와이파이 연결 목록인데요. 다른것보다 2.4G와 5G를 모두 지원하는 듀얼밴드 지원이라는 것을 보여드리려고 찍었습니다.



    기본 키보드 UI입니다. 원형 디스플레이에 맞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영어가 기본이라 이후에 구글플레이에서 도돌키보드나 알키보드 같이 한글이 지원되는 키보드를 다운 받으시면 한글 사용이 가능합니다.








       LEMFO LEM7 홈버튼 활용하기


    LEMFO LEM7에는 물리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홈버튼인데요. 뒤로가기, 또는 홈으로 돌아오기, 전원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기능이 하나 더 있는데요. 홈버튼을 1초간 꾹 누르고 있으면 전원과 디스플레이 표시, 그리고 작업중인 창에 대한 작업이 가능한 화면이 뜹니다. 그중 전원 관련된 옵션은 다들 아실거고 화면 모양을 조작하는 것과 작업중인 창을 종료하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홈키를 꾹 누르면 이런 창이 뜹니다. 상단부에 원형의 흰색 아이콘이 보이시죠? 원형은 디스플레이를 원형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상태를 말해줍니다.



    외부 어플을 사용할 때에는 이렇게 화면에 꽉차게 원형의 창을 모두 사용합니다.



    다시 홈키를 꾹 눌러 원형 아이콘을 누르면 원이 네모로 바뀝니다. 원 안의 창을 네모로 만들어 사용하는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안에 네모로 된 창으로 쓸 수 있습니다. 사용 환경에 따라 바꿔가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키보드를 전부 본다거나 검색창을 볼때, 또는 그 외에 기타 등이 있습니다.









       LEMFO LEM7 마이크로소프트 통/번역기 어플 사용하기


    Translator라고 되어 있어서 어떤 번역기능일까 싶었는데 LEMFO LEM7에 최적화 되어 있어서 유용한 어플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텍스트나 음성으로 번역이 가능하며, 양방향으로 통역이 쉽도록 UI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찍어서 번역도 가능합니다. 구글플레이 업데이트를 보는데 마이크로소프트의 번역기여서 믿을만 했습니다. 테스트를 해봤는데 음성 인식 및 번역 능력도 아주 좋았습니다.


    앱 목록에 있는 Translaor(번역기) 어플입니다.



    처음 실행하면 정책에 대한 동의를 해야 합니다. Agree를 누릅니다.



    4개의 아이콘이 뜹니다. 마이크는 음성을 통한 번역, 키보드는 텍스트를 통한 번역, 카메라는 사진을 통한 번역, 사람이 보이는건 동시통역같은데 제가 같은 기기가 없어서 써보지를 못 하겠네요. 텍스트를 통한 번역기는 일반적이므로 제외하겠습니다. 사진을 찍어서 번역해주는 기능을 써보겠습니다.



    집에있는 리모콘의 Polaroid 텍스트를 LEMFO LEM7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그 위치에 그대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참 신기하네요. 



    그리고 음성을 통한 통역을 해보았습니다. 마이크를 누르고 말을 하는 도중에는 음성을 듣고있는 UI가 작동합니다.

    우리 말로 '안녕하세요'라고 해보았습니다.



    Hello 라고 번역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음성 번역으로 상대방에게 보여주면서 번역이 가능합니다.

    한국어, 영어 외에도 다른 언어들도 가능합니다. 다만 WiFi나 SIM칩으로 데이터가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합니다.

    오른쪽에 마이크 두개가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이건 양방향 번역 버튼인데요. 저는 아래쪽을 누르고 상대방 외국인은 위에 마이크를 눌러서 양방향 번역이 가능합니다. 

    해외여행 및 배낭여행 가서 정말 유용한 기능이 될 것 같습니다.



    위 버튼을 누르고 Where Are you from?이라고 해보았습니다. 아래에 바로 한글로 번역이 됩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고 '서울 출신입니다' 라고 말하니 윗부분에 I'm from Seoul 이라고 번역이 됩니다.

    번역이 되면서 텍스트와 함께 자동으로 음성이 나옵니다. 정말 유용한 기능입니다.



    이건 아까 보여드렸던 대화를 하면서 하는 통역 기능인 것 같습니다. 코드를 만들어서 대화하고 싶은 사람에게 공유하고 서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활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통/번역기입니다.










       LEMFO LEM7으로 구글플레이 어플 다운 받기 및 게임하기


    안드로이드 7.0 OS를 탑재한 스마트워치이고 구글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구글플레이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드파티앱을 깔아 본인의 입맛대로 커스텀 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장점입니다.

    구글플레이 홈 모습입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홈버튼으로 네모로 만들면 전부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한글 키보드부터 다운 받았습니다. 도독키보드나 알키보드 등 설치후 설정하면 바로 한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다운받으면 이렇게 알림이 옵니다. Geekbench도 설치했는데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구글 게임 어플중에 Lodeo Stemped 게임을 다운 받아 실행해봤습니다. 저는 아케이드 게임을 좋아하는데 간단한 게임정도는 스마트워치로도 나쁘지 않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LEMFO LEM7 의 9가지 특화된 운동 어플리케이션

    LEMFO LEM7에는 주력으로 지원하는 9가지의 운동이 있습니다. 생활에 밀접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들 위주로 Pick 된 듯합니다.

    달리기, 걷기, 런닝머신, 탁구, 축구, 농구, 배드민턴, 줄넘기, 라이딩입니다. 스마트폰의 Wiiwatch2 어플과 연결하면 운동량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종목을 선택하고 운동을 하면 목표시간과 목표칼로리를 설정하고 시작합니다. 목표시간이나 목표칼로리를 도달하면 진동과 함께 알림이 옵니다. 그리고 운동을 시작하면 심박수와 함께 운동시간, 운동거리, 소모칼로리 등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운동을 시작하면 종료하기 전까지는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홈키를 누르는 순간 바로 종료됩니다.

    시작하시려면 어플서랍의 Fitness 어플을 누르면 됩니다.


    달리기 종목입니다.



    걷기입니다. 경보를 하거나 가볍게 산책하실 때 쓰시면 좋습니다.



    런닝머신입니다. 헬스장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자전거 라이딩입니다. 



    농구입니다. 



    축구입니다.



    탁구를 할 때에도 운동량 측정이 가능합니다.



    배드민턴을 할 때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줄넘기도 있습니다. 생활체육들 위주로 되어 있어서 활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싲가하면 이렇게 거리와 심박수, 소모칼로리를 볼 수 있구요.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운동 정지 및 종료 버튼을 선택 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멈춤 및 종료버튼입니다.





    운동 기록을 저장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LEMFO LEM7 스마트워치 어떻게 활용할까?

    스마트워치, 그리고 스마트워치폰을 사면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는 스마트워치폰(이라고 하지만 전화기능을 사용하지는 못했습니다 ^^)을 몇개월간 사용하면서 정말 유용했던 기능이나 유용할 것 같았던 것들을 몇가지 공유하려고 합니다.


    #1 카카오톡 및 SNS와 전화 알림용

      저 처럼 직장에서 일하는 분들한테는 정말 유요한 기능입니다. 기본적으로 일하면서 스마트폰을 진동으로 놓기 때문에 알림이나 전화를 놓치는 때가 많습니다. 스마트워치와 스마트폰을 연동 해 놓으면 메세지 및 전화가 왔을 때 진동 및 사운드로 알려줍니다. 저는 진동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벨소리를 제일 낮게 하여 활용합니다. 정말 최고로 좋은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2 지하철 알림

    출근을 하거나 등교를 하는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저는 지하철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카카오톡 지하철 어플을 사용하면서 경로를 찍어두고 알림설정을 해 놓습니다. 하지만 자리에 앉게 되면 피곤함으로 스마트폰을 계속 쥐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놓는데요. 진동이 울려도 깜빡하고 놓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때 스마트워치와 연동을 하면 알림 및 진동이 손목으로 오기 때문에 역을 놓치는 일은 없습니다. 카카오지하철의 경우 도착역의 전역에 도착하게 되면 우선적으로 알림이 오므로 미리 깨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동하지 않고도 스마트워치의 구글플레이에서 카카오지하철을 다운받아서 자체적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설치 한번만 하면 WiFi가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워치에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한다고 할때는 이렇게 경로 설정을 스마트워치 안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알림 설정을 해 놓으면 가장 먼저 도착역 전역에서 알림이 먼저 옵니다.



    도착 역 전역 알림을 못찍었네요. 도착역에와도 메세지 알림이 옵니다. 물론 스마트폰과 연동이 되었을 때에는 스마트폰에서 알림이 스마트워치로도 옵니다.






    #3 운동어플을 통한 운동량 측정하기

    LEMFO LEM7에서 주로 지원하는 9가지 종목은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운동 측정량 및 전체 운동량을 지원하기 때문에 운동에 더욱 재미를 들일 수 있습니다. 달리기 및 걷기, 런닝머신, 줄넘기 등이 어딜 가지 않고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헬스장을 끊고 런닝머신에서 운동량을 측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아이폰의 건강어플과 직접적으로 연동이 되므로 심박수 및 운동량이 함께 동기화가 됩니다.


    제가 실제로 운동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심박수는 처음에 측정되었는데 제가 멈춰서인지 심박수 값은 0으로 나오네요.

    무튼 운동을 하고 있는 동안에는 다른 어플은 못 쓰고 화면을 켜면 이렇게 나옵니다. 시간도 나오기 때문에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4 음악 감상 (블루투스 이어폰과 연동 및 운동시 활용)

    LEMFO LEM7은 블루투스 기기와도 자체적으로 연동이 되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과 서로 연동하여 음악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이나 출퇴근시에도 스마트폰이 아닌 스마트워치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충전 크래들과 USB선을 PC와 연결하여 mp3파일을 스마트워치 기기 안으로 넣고 감상도 가능합니다. 또한 구글뮤직이나 벅스, 멜론등의 음악 스트리밍 어플로도 가능하지만 데이터 및 배터리를 생각한다면 내장 메모리에 음원파일을 넣고 감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시에는 격하게 움직이므로 스마트폰을 들고 하기보다는 스마트워치를 착용한 상태에서 음악을 듣는 것이 더욱 안전합니다.


    스마트워치를 USB로 인식하려면 스마트워치의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연결로 들어가시면 USB항목이 있습니다. 거기서 파일 전송 모드로 바꿔 놓으면 됩니다.



    저는 제가 리핑한 음원파일을 복사해서 넣었습니다.




    기본 음악 어플을 들어가면 앨범이 들어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총 3개의 앨범을 넣었는데 그대로 들어갔네요.



    앨범을 누르면 앨범 내 곡들이 목록으로 나옵니다.



    재생을 하면 LEMFO LEM7의 스피커에서 음악이 나옵니다. 자체 스피커가 있으므로 이어폰 없이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제블레이즈 토르 프로(Zeblaze Thor Pro)와 LEMFO LEM7의 모습입니다. 동급으로 비교를 하자면 토르4 스마트워치와 같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Zeblaze와 큰 차이는 버튼이 두개냐 하나냐의 차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종합 후기


    늘 LCD의 기기만 사용해왔기에 OLED디스플레이 기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사용하면서 시인성이 정말 좋고 색상이 선명해서 좋았고 배터리는 토르프로 보다는 적지만 충전 속도가 정말 빨라서 좋았습니다. 체감상으로는 완충 되는데 한시간 반도 안 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았던 것은 한번 연동하면 QR코드를 찍거나 블루투스 연결을 누르지 않아도 wiiwatch2 어플만 켜면 자동으로 빠르게 연결 해 주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운동을 하는데에 적극적인 스마트워치라 운동을 하기에도 편리함을 느꼈습니다. 추후 심카드를 넣어서 스마트워치폰으로 활용하면 더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제가 어느 부분 설정을 잘못했는지 모르겠지만 스마트폰과 연동한 알림이 왔을때 진동과 함께 화면이 켜져야 하는데 진동만 울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물론 홈버튼을 눌러서 화면을 켜면 알림창이 가장 먼저 보였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추후 해결이 가능한지 확인 후에 재포스팅 하겠습니다. 

    한글이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안드로이드 OS 스마트워치 LEMFO LEM7 리뷰를 마칩니다.









    1. LEMFO LEM7 4G Smartwatch Phone - BLACK WITH CHARGING BASE

    LEMFO LEM7 스마트워치 + 충전독 구성입니다.



    제품링크 : LEMFO LEM7 4G Smartwatch Phone - BLACK WITH CHARGING BASE $172.99

    할인코드 : HRLEM74Ga (10대 한정, 9월 30일 만료)

    할인적용가격 : $153.99

    배송비 : 무료(구매단계에서 우체국 택배 이용 가능)













    2. LEMFO LEM7 4G Smartwatch Phone - BLACK

    LEMFO LEM7 스마트워치 기본 구성입니다.


    제품링크 : LEMFO LEM7 4G Smartwatch Phone - BLACK $172.99

    할인코드 : HRLEM74G (40대 한정, 10월 1일 만료)

    할인적용가격 : $149.99 (무관세)

    배송비 : 무료(구매단계에서 우체국 택배 이용 가능)











    해당 제품의 할인코드가 만료되었을 경우 제 블로그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할인 최신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없는 쿠폰은 댓글로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구해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기어베스트가 처음이시라면 1분안에 가입하고 5분만에 구매 가능한 아래 가입/구매가이드를 참고하세요!

    링크 : 기어베스트 가입부터 주문까지! 왕초보 가이드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