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쿨매트 추천] 여름나기 필수템!! 니토리 쿨매트 / 쿨배게커버사용기일상/03 후기 2018. 8. 18. 22:39반응형
[쿨매트 추천] 여름나기 필수템!! 니토리 쿨매트 / 쿨배게커버사용기
본래 땀이 많은 편이고 더위를 잘 타는 편이라 여름용품을 많이 사는 편이고 여름용품 후기를 많이 쓰는 편입니다. 데오드란트 티슈(파우더 시트), 데오드란트 비누, 선풍기 등등 여러가지가 생각납니다. 이번에 산 제품은 니토리 쿨매트입니다. 보통 쿨매트라고 하면 냉각젤 같은게 들어가 있는걸로 아시겠지만 그런 제품들은 금방 따뜻해지기 때문에 올해는 사람들도 별로 쓰지 않았습니다.
저는 큐텐에서 구입했는데 쿨매트쪽으로는 압도적인 브랜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모리폼 배게에서 템퍼배게가 유명하듯이 쿨매트는 니토리라는 브랜드가 정말 품질이나 인지도면에서 압도적이었습니다. 저는 제꺼랑 부모님꺼랑 해서 구매했습니다.
보통 싱글 침대에는 S 사이즈를 쓰시면 알맞습니다.
배송은 정말 깔끔하게 옵니다. 일본에서 직수입해서 오는데 큐텐은 원화결제가 싸기도 하고 배송비도 없어서 일주일도 안 되어서 받았습니다.
니토리 쿨매트입니다.
사이즈를 보시면 S로 되어 있죠? 싱글침대에 맞는 크기입니다.
100 x 200cm 사이즈라 넉넉합니다.
매트를 깔아보고나서 확대하여 찍어보았습니다. 원단 자체로 시원하게 만든다고 하더군요. 니토리 쿨매트가 정말 좋은게 이렇게 부드러운 부분은 여름에 쓰고 가을겨울엔 뒤집어서 쓰면 따뜻하다고 합니다.
뒷면에는 이렇게 털처럼 보드랍게 되어 있습니다. 앞뒷면의 느낌이 다르니 여름에는 매끄러운 부분이 위로 올라오게 깔아놓으셔야 합니다.
제 침대에 깔아보았습니다. 충분히 넉넉하게 깔립니다.
정말 신기한건 깔고나서 만지면 시원한 온도가 손으로 느껴집니다.
제일 좋을 때가 아침에 일어났을 때 입니다. 매트가 정말 시원시원합니다. 저는 토요일 오전에는 하루종일 침대에만 있습니다.
니토리 쿨매트 완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안 쓰는데 부모님 용으로 배게커버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배게 커버는 43cm x 63cm 로 왠만한 큰 배게는 전부 커버가 됩니다.
세탁 방법이 써 있구요. 세탁은 일반세탁으로 하시는데 건조하실 때에는 햇빛이 없는 곳에다 건조하시면 됩니다.
제조국은 역시나 차이나네요 ^^
배게 커버를 깔면 이렇게 됩니다.
밴드가 두개 있어서 뒷면에 이렇게 밴드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 거의 갔지만 아직 더위는 남아있기에 힘든 여름을 보내고 나서 정신을 차린 후에 후기를 씁니다.
모두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Qoo10(큐텐)에서 니토리 쿨매트 최저가 상품 페이지 둘러보기(클릭)
혹시라도 가격이 조금 부담되시면 샤오미 쿨매트를 사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가성비갑이라 품질과 가격을 놓치지 않네요.
Qoo10(큐텐)에서 샤오미 미지아 쿨매트 최저가 상품 페이지 둘러보기(클릭)
후기 끝!
반응형'일상 > 03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만원대 청소기 추천] 엘지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S86RW) 무선청소기 솔직 개봉기 (1) 2018.09.09 [프로젝터 추천] 하만카돈 사운드를 담은 '엑스지미 Z6 (XGIMI Z6)' 미니빔 프로젝터 글로벌 버전 개봉기 (0) 2018.08.22 [솔직 후기] 루메나 N9 핸디형 미니 선풍기 사용 후기 및 르젠선풍기 비교 (0) 2018.08.18 [드라이버 추천] 간편한 생활 필수템! 샤오미 전동드라이버킷(Wowstick) 사용 후기 (0) 2018.08.10 [태블릿추천] 10.1인치 가성비 태블릿 알도큐브 M5 (Alldocube M5) 사용 후기 (19) 2018.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