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론 추천] 샤오미 FIMI X8 SE 4K 3축 짐벌 드론 할인정보
    기어베스트 2018. 12. 22. 23:35
    반응형

    [드론 추천] 샤오미 FIMI X8 SE 4K 3축 짐벌 드론  할인정보


    샤오미 에코시스템 제품인 FIMI X8 SE 드론이 신제품으로 나와 소개합니다. 4K영상이 촬영 가능하며 카메라가 3축 짐벌 카메라이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인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접이식 디자인이라 휴대성도 좋습니다. 새해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주요 특징 및 스펙

     - 4K 100Mbps 비디오

     - 3축 기계식 짐벌 

     - 접이식 디자인

     -  드론 컨트롤링 범위 약 5km

     -  스마트트랙 및 스마트비행 

     - 33분 비행시간 

     - 정밀 비전 포지셔닝 시스템

     - 앱을 통한 컨트롤러 조작

     - 4500mAh 배터리


    FIMI X8 SE는 접이식인 DJI의 매빅과 형태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FIMI X8 SE는 4K 영상촬영이 가능하고 3축 기계식 짐벌이 장착되어 있으며 휴대하기 편하도록 접이식 형태입니다.

    최대 5km 거리까지 조종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경로와 드론 행동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최대 33분 비행이 가능하며, 정밀한 드론 시야로 비행을 통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FIMI X8 SE는 강력한 영상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TDMA HD 실시간 영상 전송이 가능하며, IMX378 이미지센서를 장착하였습니다.

    초당 100MB 속도로 4K 30프레임 영상 녹화가 가능합니다.

    F-log 모드와 DNG, RAW파일로 화질 저하 없는 이미지 촬영저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어느 방향으로든 조작이 가능합니다.



    FIMI X8 SE에 장착된 카메라는 3축 짐벌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흔들림없는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요즘 미러리스 카메라 및 스마트폰에서도 가장 많이 쓰는 이미지 센서 브랜드가 소니입니다.

    FIMI X8 SE도 소니의 1/2.3인치 1200만 IMX378 이미지 센서를 장착하였습니다

    최대 조리개 f2.2를 지원하는 밝은 센서이며 4K 카메라 촬영을 돕습니다.



    정교하고 정밀한 렌즈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FIMI X8 SE를 조작시에는 스마트폰과 연결하는 조이스틱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HD영상을 전송할 수 있으며 최대 5KM까지 가능합니다.



    FIMI X8 SE의 날개르 ㄹ접으면 이렇게 작아집니다. 휴대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날개를 접으면 스마트폰보다 약간 큰 정도이므로 작은 가방에 넣고 다녀도 무리가 없습니다.



    FIMI X8 SE의 원격 컨트롤러는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미니 크기의 태블릿까지 장착이 지원 됩니다.



    더 강력한 프로펠러 세스템으로 초당 18미터를 날아가며 4500mAh 배터리로 33분을 날 수 있습니다.

    소음 저감으로 -7dBm까지 소음을 내릴 수 있습니다.



    FIMI X8 SE과 어플을 통해 스마트 샷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처럼 멋진 시네샷, 그리고 스마트 트래킹모드, 플라이트 플래닝 슈팅, 파노라마, 하이퍼랩스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네샷은 영화같은 샷으로 촬영 및 녹화가 가능합니다.

    4가지 기능이 있으며 수직으로 올라가면서 찍는 로켓모드, 원하는 곳으로 올라가는 드로니 모드,

    타겟 주변을 돌며 촬영하는 서클모드, 회워리처럼 올라가면서 찎는 스파이럴 모드가 있습니다.



    스마트 트래킹 모드는 요즘 짐벌에도 있는건데요. 타겟을 지정하면 타겟이 움직일때 드론도 함께 타겟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입니다.



    FIMI X8 SE의 강력한 기능인 플라이트 플래닝 슈팅 기능입니다.

    경로를 지정하고 해당 경로에서 드론이 어떤 행동을 할지 미리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하나의 광고 영상처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FIMI X8 SE에는 파노라마 기능이 있습니다. 수평으로 180도 시야각을 촬영가능하며

    수직으로도 가능합니다. 또한 이 두개를 합친 아주 넓은 사진도 촬영 가능합니다.



    FIMI X8 SE의 하이퍼랩스라고 하는 모션랩스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에는 타임랩스라고도 합니다.



    FIMI X8 SE는 수색 및 구조모드가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GPS 조작기 가능하며 33분동안 5Km 범위 안에서까지 신속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정밀한 포지셔닝 시스템으로 주변의 장애물을 신속하게 파악하여 장애물과의 충돌을 사전에 방지합니다.



    FIMI X8 SE는 정밀한 착륙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정해진 위치로 착륙이 가능합니다.



    FIMI X8 SE의 완전히 새로워진 UI를 장착한 어플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영상을 실시간으로 보면서 조작도 가능합니다.



    FIMI X8 SE에는 FIMI X8 SE의 안전한 비행을 위한 복합적인 안전 시스템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 비행했던 위치로 돌아올 수 있게 조작이 가능하며, 저전력일 경우 자동으로 이륙 위치로 돌아오며, 

    실시간으로 GPS로 위치를 전송해줍니다. 그리고 장애물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이를 피하며, 바람이 셀 경우 미리 알려줍니다.





    아래는 FIMI X8 SE의 세부 스펙입니다.








    1. FIMI X8 SE 5KM FPV 3-axis Gimbal 4K GPS RC Drone ( Xiaomi Ecosysterm Product ) - WHITE


       주요 특징 및 스펙

     - 4K 100Mbps 비디오

     - 3축 기계식 짐벌 

     - 접이식 디자인

     -  드론 컨트롤링 범위 약 5km

     -  스마트트랙 및 스마트비행 

     - 33분 비행시간 

     - 정밀 비전 포지셔닝 시스템

     - 앱을 통한 컨트롤러 조작

     - 4500mAh 배터리




    제품링크 : FIMI X8 SE 5KM FPV 3-axis Gimbal 4K GPS RC Drone - WHITE $548.12

    할인코드 : 24HFIMIX8 (30대 한정, 2019년 7월 12일 시작, 7월 20일 만료)

    할인적용가격 : $424.0 (역대 초특가!!)

    배송비 : 무료(구매단계에서 우체국 택배 이용 가능)







    해당 제품의 할인코드가 만료되었을 경우 제 블로그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할인 최신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없는 쿠폰은 댓글로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구해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기어베스트가 처음이시라면 1분안에 가입하고 5분만에 구매 가능한 아래 가입/구매가이드를 참고하세요!

    링크 : 기어베스트 가입부터 주문까지! 왕초보 가이드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