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력한 지압! 브레오 손 마사지기 iPalm 520 사용 후기
    일상/03 후기 2020. 1. 19. 14:54
    반응형

      요즘 마사지기가 정말 많습니다. 전신마사지기에서 부터 각 부위별 소형 마사지기까지 많이들 사용하는데요. 저희 집에도 두피 마사지기 및 마사지건 등이 있습니다. 그 와중에 손이 약하신 부모님 때문에 손 마사지기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와중에 마사지기 브랜드로 자주 알려진 브레오(breo)에서 손마사지기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아마존닷컴에서 브레오 iPalm 520 손마사지기를 구입했습니다.

    박스는 깔끔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내장된 구성품은 마사지기와 어댑터, 배터리, 천장갑, 설명서, 여행용 케이스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간단한 기능이 있는데요. 공기압 형식의 마사지형태이고 포인트 마사지 형식이며, 열압축으로 따뜻하게 합니다.

     

    뒷면의 홍보 이미지이긴 한데 실제로 사용할 때에  TV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보기에 정말 좋습니다.

     

    여행용 케이스이긴 한데 보관용 케이스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재질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고급스러워요.

     

    이건 어댑터인데 미국에서 배송이 와서 US방식의 코드입니다. 돼지코를 끼워서 사용해도 되지만 이 제품은 건전지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 없습니다.

     

    제품의 설명서입니다. 한번쯤은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본체의 모습입니다.

     

    전면부에는 설명서가 붙어있습니다. 버튼의 각 내용들이 간단하게 되어 있는데 이것만 봐도 모든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버튼은 총4개로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원버튼 그리고 Time(시간)버튼은 마사지의 시간을 정합니다. 처음에 기본적으로 손을 집어넣고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기본 5분이며, 압력과 열 모두 순환식입니다.

    Time 버튼을 누르면 10분, 15분 마사지로 선택 가능합니다. 

    Heat(열)버튼은 높은 온도로 할지 낮은 온도로 할지 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높은 온도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Pressure(압력)버튼은 기본설정에서는 순환식으로 높음과 낮음을 번갈아가면서 작동하며, 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압력으로 마사지 동안 고정 압력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압력이 너무 쎄서 아프다 싶을 때는 빨간 버튼을 눌러서 압력을 풀 수 있습니다. 런닝머신의 긴급버튼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내부는 이렇게 뚫려 있습니다. 손을 끝까지 집어 넣어도 바깥으로 나오지는 안더라구요 ^^

     

    본체의 하부입니다. 오른쪾에  AA건전지 4개가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켜서 5분 마사지를 기본적으로 받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지압도 쌨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매일매일 마사지 받으면 좋겠더라구요.

     

    이건 15분 마사지를 받고 찍은 사진입니다. 손이 얼얼하게 저려서 마사지를 제대로 받은 것 같았습니다.

    매일 한번 이상 양손 마사지를 받으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것 같았습니다.

    선을 연결하는 것보다 건전지를 넣고 사용하는게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서 좋겠더라구요.

     

    마사지기 고민이신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 후기를 남깁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