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맛집] 홍대 스시부페 '스시메이진' 맛집탐방 후기
    일상/04 먹다 2018. 6. 24. 22:50
    반응형

    [홍대 맛집] 홍대 스시부페 '스시메이진' 주말 이용 후기



    주말에 계모임이 있어서 홍대에서 장소를 알아보던 도중 스시 부페가 있는것을 알고 스시메이진으로 갔다.

    홍대 입구역 8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옆에 붙어있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오는건 좋지 못한 선택임을 알아두자


    스시메이진은 건물 2층인가 3층에 있었던것 같다.

    주말엔 줄을 많이 선다고 해서 줄서면 어쩌려나 했는데 일요일 점심시간 한참 지난 3시쯤에 가서 그런지 다행이도 사람들이 빠진 상태였다.

    주말 가격 기준으로 1인당 12900원 정도 했던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난다. 무튼 이쯤 된다.


    내부는 꽤나 넓었다. 우리는 6명이었기 때문에 마땅한 장소가 홍대에 없었는데 여기는 테이블도 세팅이 가능하고 넓어서 좋았다.

    계모임이나 친구들 모임장소로 추천하고싶다.



    우리가 앉을 자리를 세팅해 주시는 중



    테이블은 기본 4인석이 많은것 같았다. 오는 손님들은 대부분 데이트하러 오는 연인들이었다.



    스시메이진 부페가 있는 쪽이다. 부페는 꽤나 먹을게 많다.

    초밥만 있는게 아니고 스시, 육회, 샐러드, 치킨, 떡볶이, 디저트 등. 부페 가면 먹을만한 메뉴들도 많이 있었다.



    벽면에 일본어 메뉴판이 있길래 찍어보았다. 그냥 써놓으신게 잇는데 장어는 아나고랑 우나기 두가지 종류로 나뉘어 있는게 보인다.



    요긴 디저트 코너~ 각종 케익과 쿠키 등이 있다.



    요긴 과일들이 있다. 파인애플, 자몽, 리치, 오렌지 등이 있다



    난 샐러드 바를 좋아하는데 이런 과일들이 너무 맛있어 보였다.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도 참깨드레싱이랑 오리엔탈 드레싱이 있었다.



    초코 브라우니



    구운 장어 초밥



    유부초밥



    새우초밥



    훈제연어 초밥



    생연어 초밥. 연어는 진짜 어떻게 먹어도 맛있다.



    계란말이 초밥. 일본에서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먹게되는 초밥이다.



    스시롤인데 생새우가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았다.



    이거는 참치였나..아카미라고 하는데 먹었는지 안 먹었는지는 기억이 안 난다.



    요건 55cm 초밥인가 그런데 내 입맛에는 안 맞았다.



    요건 새우~! 대하라고 해야하나?



    초밥에 곁들여 먹는 소스 및 디저트



    타코야끼다. 이것도 꽤나 맛있었다.



    스파이시 치킨~!! 스시부페지만 먹어본것중에 손꼽히는 메뉴중 하나였다. 진짜 맛있다!



    크림스파게티. 로제파스타도 있었다.



    햄치즈 샌드위치인데 이것도 맛있었다.



    비비큐 폭립인데 이것도 진심 엄청나게 맛있다.



    진짜 고기가 부드럽다. 너무맛있었던 폭립



    소세지 구이다. 소세지야 뭐 맛이 다 똑같지



    크림스프랑 장국도 있다.



    메밀소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는데 생각보다 오~ 맛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건 요세나베 냄비다. 계모임 사람중 한명이 이거 진짜 맛있다고 했었는데 나는 못 먹었다.



    오세나베를 직접 조리할 수 있는 인덕션



    볶음밥도 있다.



    떡볶이도 조리할수 있는 공간이 있고 옆에는 각종 튀김들이 있는데 튀김도 튀김기에 한번 튀겨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다.

    튀김은 무조건 튀김기에 꼭 한번 더 튀겨먹어야 완전 맛있다!!



    튀김 종류들!! 새우튀김 진짜 맛있었다.




    요거는 과자인데 인절미 같이 생겨서 찍었다


    롤케익 같은건데 이것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다.



    샐러드~~ 샐러드가 많아서 좋았다.



    이것도 샐러드~!



    후식 공간에는 음료수 및 커피,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도 있었다.

    아이스크림은 진짜 엄청나게 맛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먹을것!!!!!!(시럽 안 넣고 먹는것 추천)



    그리고 접시에 담아온 메뉴들 감상!


    요건 내가 가져온 메뉴들이다. 



    캬 진짜 넘 맛있는 조합이었다!!! 접시를 깨끗이 다 비우고 두 접시를 더 먹고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했다.

    연어는 너무너무 맛있었다



    이건 옆사람이 플레이팅한 초밥들

    간장새우 초밥은 무조건 먹어야 한다. 무적권!!!!!!! 베스트 초밥이다. 최고의 초밥!



    나는 간장 소스를 못 만들어와서 옆 사람꺼를 찍어먹었다 ㅋㅋ



    그러고보니 야끼우동도 있었다. 무튼 스시부페라고 초밥만 있는건 아니라서 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다.


    간장새우 초밥이 정말 맛있었던 스시메이진~!

    직접 만들어 주시는걸 보면서 먹으니 싱싱한 재료들로만 만든다고 생각이 들어서 좀 마음이 놓였다.

    초밥이 아닌 메뉴들이 맛있는것들이 많았다고 생각이 들어서 5점만점 중에 3.8점 정도 주고싶다.

    홍대 데이트 코스 맛집으로, 모임 장소로 추천하고 싶다!


    오랜만에 맛집 후기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