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행용 카메라 추천! 인공지능 CG010 Ai 액션카메라 할인정보
    기어베스트 2018. 4. 22. 13:38
    반응형

    제스쳐로 조작하는 인공지능 액션캠! CG010 Ai 액션카메라 할인정보



    혼자 여행을 가면 사진 찍어줄 사람도 없고 손을 뻗어 셀카를 찍거나 셀카봉을 쓰거나 해야 해서 사진의 각도나 구도가 늘 똑같을 수 밖에 없습니다. 남자친구가 찍어준 것처럼 카메라가 타이밍에 맞게 잘 찍어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나왔습니다. 소개해 드릴 신제품은 CG010 AI 인공지능 카메라입니다. 게다가 이쁩니다!

    여행용 카메라로 30~50만원대 카메라를 알아보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이 되기도 하고 여행 비용에 비해 카메라 가격이 너무 쎄서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게 된 상황이 되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카메라입니다. 곧 5월이라 놀러가고 싶은 여행철이기도 하고 서울에서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나 그린플러그드 인디 콘서트도 하는데 10만원도 안 하는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거운 기록을 남겨보세요

    CGI010AI액션 카메라는 쿼드 코어 A53 CPU를 탑재하여 고해상도, 고화질의 부드러운 영상을 만들어냅니다. 카메라 바디는 360도 회전 조절이 되며 마그네틱성인 베이스로인해 어느 각도든 자유자재로 다양한 촬영이 가능하게 해 줍니다. 또한 촬영을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제스쳐 인식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더 사실적인 사진과 몰입적인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촬영 제어를 위한 지능형 제스쳐 인식

    - 다양한 촬영 각도에 대한 마그네틱성의 PU재질 받침대

    - 360도 회전식 베이스 및 조절식 몸체와 720P 렌즈

    - 미백, 피부 보정, 잡티 제거 등으로 얼굴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스마트한 뷰티 샷 기능

    - 910mAh리튬 이온 배터리 및 8GB 메모리로 대기 시간 연장 

    - 쿼드코어 Cortex A53 CPU로 고성능의 퍼포먼스

    - 패션 및 휴대용


       바디 정보

    - 내장 마이크/ 스피커

    - 720P 30프레임 촬영

    - 비디오 포맷 : MP4

    - 사진 포맷 : JPG

    - 렌즈 조리개 값 : f2.2

    - 내장배터리 (910mAh)

    - 배터리 충전 방식 : USB 충전

    - WIFI를 통한 스마트폰과 원격 연결

    - 대기시간 3.5시간

    - 충전시간 3시간

    - 무게 : 66g


       이미지 설명


    66g의 작은 카메라이지만 기능은 무거울 만큼 많습니다. 베이스가 자기성이고 PU재질의 스티커가 베이스 아래 붙어있어 벽에도 붙일 수 있습니다. CPU는 샤오미 미박스에도 들어있는 쿼드코어 A53 CPU입니다. 때문에 처리속도도 고성능입니다. 그리고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에 어느 각도이든 촬영이 자유롭습니다. 또한 스마트 뷰티샷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잡티제거와 뽀얀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지능형 제스쳐 인식 기능으로 손짓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정말 신기한 기능이죠? 마지막으로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원격으로 카메라 조작이 가능합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어플 다운이 가능합니다.



    제스쳐로 사진을 찍는 기능은 어색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순간을 잘 담아낼 수 있습니다.



    손을 폈다가 쥐는 제스쳐만으로도 조용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CG010의 카메라는 1300만 화소, 조리개값 f2.2 의 밝은 렌즈로 더 선명하고 밝은 사진과 영상을 담을 수있습니다.



    CG010은 장소에 제약 없이 아무데나 붙여서 찍을 수 있습니다. 흰색 베이스는 마그네틱성이라 카메라가 자유자재로 붙어있을 수 있고, 흰색 베이스 아래에는 PU재질의 접착성 스티커가 있어 어느곳에든 붙여서 찍을 수 있습니다. 



    CG010의 스마트 뷰티샷은 얼굴을 인식하여 분석하고 미백효과, 잡티제거등의 자체 보정기능을 통해 더 아름다운 사진을 만들어냅니다.

    여성분들이 특히나 좋아할 기능인데요.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G010은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원격으로 사진 및 비디오 촬영이 가능합니다. 연속촬영도 가능합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스토어를 통해 MoCamera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어플을 통해 촬영하면 타이머 기능도 사용 가능합니다.



    카메라의 더욱 빠른 성능을 지원해주는 쿼드코어 A53 CPU입니다.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신제품 단독 출시로 4월 30일까지 프리오더 가격에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할인 코드를 더 적용하여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1. CG010 인공지능 액션카메라


    제품링크 : CG010 AI Action Camera Intelligent Gesture Recognition - WHITE $89.99

    할인코드01 : GBSALE19 (10대 한정, 4월 25일 만료)

    할인코드02 : aicamera (100대 한정, 할인코드1 마감시 사용)

    할인적용가격 : $78.99 (할인코드 2 적용시, $83.99)

    배송비 : $2.77(구매단계에서 우체국 택배 이용 가능)




    해당 제품의 할인코드가 만료되었을 경우 제 블로그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할인 최신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없는 쿠폰은 댓글로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구해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기어베스트가 처음이시라면 1분안에 가입하고 5분만에 구매 가능한 아래 가입/구매가이드를 참고하세요!

    링크 : 기어베스트 가입부터 주문까지! 왕초보 가이드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