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숙면을 위한 자연의 소리를 담은 샤오미 퀄리텔(Qualitell)수면스피커 개봉기
    일상/03 후기 2019. 8. 13. 00:32
    반응형

    잠을 자주 설치는 분들이 요즘엔 정말 많습니다. 저 역시 잠을 잘 못자는 편인데요. 그럴 때마다 유튜브에서 우주의 신비를 틀어놓거나 잔잔한 음악을 틀어놓고 억지로 잠을 청하곤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ASMR이나 화이트노이즈를 듣기도 하는데 오늘은 제가 아주 신박한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샤오미 퀄리텔 화이트노이즈 수면스피커입니다. 이 스피커는 수면에 특화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샤오미 퀄리텔 스피커는 '무선블루투스 스피커 + 고속무선충전기 + 숙면사운드'의 집합체 입니다.

     

     

     

       주요 특징 및 스펙

    • 브랜드 : Qualitell(샤오미 시스템 연계)
    • 블루투스 5.0
    • 7가지의 수면을 돕는 자연의 소리
    • 1시간, 2시간 타이머기능
    • 배터리 1800mAh (8시간 연속 음악 재생)
    • 충전 전력 5W/10W (고속충전 지원)
    • 스피커 출력 : 20W
    • 무게 : 435g

     

     

     

     

     

       샤오미 수면스피커 개봉

    박스의 외형입니다. 매우 작은 편입니다.

     

    뒷면에는 한문으로 씌여있습니다만 크게 어려울만한건 없습니다.

     

    박스 전면부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퀄리텔 스피커의 설명서가 가장 먼저 보입니다.

     

    설명서에는 그림만 봐도 알만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무선충전, 7가지 자연의 소리 및 볼륨조절 등이 있습니다.

     

    후면부 인터페이스에 대한 내용도 있습니다.

     

    함께 들어가 있는 악세사리라고는 마이크로5핀 케이블이 전부입니다. 매우 심플한 구성입니다.

     

    이게 바로 스피커 본체입니다. 매우 아날로그틱해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전면부에는 조그휠과 스피커출력부만 있습니다. 아주 깔끔한 네모형태입니다. 휠에는 7가지의 사운드가 있습니다. 조그는 메탈소재로 되어 있고 다이아몬트 커팅으로 마감하여 아주 깔끔합니다.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 7가지의 자연의 소리입니다. 픽토그램으로 되어 있어서 직관적으로 어떤 소리인지 알 수 있습니다. 빗소리, 바람소리, 숲소리, 파도소리, 새소리, 귀뚜라미소리, 물소리로 되어 있습니다. 직접 들어보고 사용하였는데 저는 빗소리를 너무 좋아해서 빗소리에 잠을 잘 잘 수 있었습니다.

     

     

    조그의 빨간 화살표가 6시 방향으로 있으면 일반 블루투스 스피커모드로 바뀝니다. 저같은 경우엔 주어진 7가지의 소리 외에 화이트노이즈나 잔잔한 음악을 들을 때 사용합니다. 20W출력의 깔끔한 사운드로 들으니 정말 깔끔했습니다.

     

     

    상단부에는 충전표시의 마크가 있으며 상단부에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충전이 진행됩니다. 무선충전기능은 스피커가 충전케이블과 연결되어 있을 때만 작동하며, 충전과 동시에 음악 및 수면사운드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스피커의 우측에는 터치로 볼륨조절 및 재생/멈춤이 가능합니다. O형태의 아이콘이 재생버튼입니다.

     

    스피커의 후면부입니다. 깔끔하게 로고와 버튼, 그리고 충전단자가 끝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좋습니다.

     

    뒷면에는 OFF, ON, 1h, 2h의 4가지 기능이 버튼만 있습니다. 수면에 특화된 버튼인데요. 자기전 1시간 또는 2시간동안 타이머를 걸어놓고 음악이나 수면사운드를 틀어놓을 수 있습니다. 타이머가 끝나면 재생은 멈추고 전원이 꺼집니다.

     

    하단부에는 미끄럼방지 고무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탁자위에 올려놓아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제 아이폰을 충전시키고 있는 모습입니다. 자기전 수면 사운드를 켜놓고 스마트폰을 충전시키고 자면 정말 유용합니다.

     


     

     

       개봉후 간단 사용기 평가

    요즘엔 누구나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습니다만 수면을 위한 스피커는 없습니다. 수면어플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만 저는 이런 아날로그적인 기능이 좋은 것이 자기전 스마트폰을 덜 만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거라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자연의 소리를 들으면서 잘 때에 자연스럽게 잠에 들 수도 있어서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몇가지 활용하는 쪽으로 테스트도 해보았는데, 유튜브에서 화이트노이즈나 잔잔한 음악을 타이머를 걸어놓고 재생시키거나 요즘 많이들 듣는 오디오북어플을 통해 자기 전 책을 듣기도(?)하여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20W의 장식해두기에도 예쁜 고성능의 스피커를 구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전원을 켤 때나 스마트폰과 연결할 때 중국어가 안 나와서 좋습니다. 페어링이 되면 작게 '띠로링' 소리가 납니다.

     

    이상으로 샤오미 퀄리텔 수면스피커 개봉리뷰를 마칩니다.

     

     

    위 제품은 뱅굿(banggood)에서 제품을 지원받았으며 사용기를 솔직하게 작성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1. Qualitell White Noise Sound Machine Sleep Instrument Wireless Charging Portable Sleep Therepy Bluetooth 5.0 Speaker Natural Soothing Sounds Touch Control

     

     


    제품링크 : Qualitell White Noise Sound Machine Sleep Instrument Wireless Charging Portable $47.99

    할인코드 : -

    할인적용가격 : $47,99

    배송비 : 무료(EMS 택배 이용 가능)


     

     

     

    해당 제품의 할인코드가 만료되었을 경우 제 블로그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할인 최신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없는 쿠폰은 댓글로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구해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기어베스트가 처음이시라면 1분안에 가입하고 5분만에 구매 가능한 아래 가입/구매가이드를 참고하세요!

    [해외직구] 뱅굿(banggood) 가입부터 주문까지! 왕초보 가이드

     

    [해외직구] 뱅굿(banggood) 가입부터 주문까지! 왕초보 가이드

    [해외직구] 뱅굿(banggood) 가입부터 주문까지! 왕초보 가이드 요즘은 누구나 하는 해외직구! 이제는 거부감이 많이 없어졌는데요. 그래도 해외직구를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쉬운 가이드를 작성해드리겠습니다..

    brownbroccoli.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