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 귀여움과 무선충전이 만나다! 라인프렌즈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사용기일상/03 후기 2019. 9. 28. 23:05반응형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가 최신 IT기기 악세사리를 잘 뽑아내는 게이즈랩과 콜라보를 하였습니다. 제가 이전에도 몇번 게이즈랩의 제품들을 리뷰했는데 퀄리티와 디자인, 성능은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들이었습니다. 이번에 게이즈랩의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 게이즈패드의 성능과 마감에 라인프렌즈를 더하여 더욱 활동적이고 밝은 느낌의 제품을 만들어냈습니다.
"라인프렌즈(LINE FRIENDS)를 넣다"
네이버에서 만든 글로벌 채팅앱인 라인(LINE)에서 뽑아낸 캐릭터들로 브라운 앤 프렌즈에는 11종의 친구들이 있으며, 최근에는 방탄소년단(BTS)와 함께 만들어 출시한 8종의 BT21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번 무선충전패드에는 라인프렌즈중 가장 인기가 많은 브라운과 샐리, 그리고 초코 캐릭터가 들어갑니다. 제품은 총 4종류이며 각각의 캐릭터가 들어가며 나머지 한개의 종류는 브라운과 샐리가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리뷰할 제품은 브라운&샐리 제품입니다.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누구에게 필요할까?"
저같은 경우에도 회사에서 일하는 경우가 많아서 스마트폰용 무선충전기를 늘 놓고 일하는데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하나면 마우스패드와 고속무선충전기 기능을 다 할 수 있고 외형적으로도 매우 예뻐서 책상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정말 좋습니다. 집에서 쓰시는 분들도 좋겠지만 충전을 달고 사시는 내근직 회사원 분들께 정말 완소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영업직으로 외근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노트북을 자주 가지고 다니시는데 케이블이나 무선 충전기를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라인프렌즈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하나면 모든 것이 해결이 됩니다.
보통 일반 무선 충전기에는 충전 코일이 1개에서 많아야 2개가 들어가는데 라인프렌즈 무선충전 마우스패드에는 3개가 들어가서 충전하는데 집중해서 자리를 놓지 않아도 됩니다.
라인프렌즈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주요 특징
3개의 고속 무선충전 코일 내장 (충전부위에 브라운, 브라운샐리, 초코, 샐리 캐릭터카 붙박으로 들어가 있음)
5W, 7.5W, 10W, 15W의 충전 전력
어떤 방향이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C타입 포트
어댑터와 연결할 때에도 방향 구분이 없는 타입A 포트 케이블
충전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
하단의 미끄럼 방지 소재 적용
완성도 높은 마감과 디자인
라인프렌즈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개봉
라인프렌즈 마우스패드의 박스는 이중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장 바깥 상자에는 색상과 제품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앞서말씀드린대로 캐릭터는 제품은 4가지 종류의 캐릭터로 분류 되어 있는데요. 제가 리뷰할 제품은 브라운과 샐리가 그려진 마우스패드입니다. 캐릭터마다 마우스패드의 색상이 다른데요
1. 브라운(진한 브라운 색상)
2. 브라운&샐리(연한 브라운 색상)
3. 초코(핑크 색상)
4. 샐리(옐로우 색상)
입니다. 기호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라는 문구와 라인프렌즈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박스를 까보겠습니다.
제품의 박스에는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이미지가 그러져 있습니다.
박스의 뒷면에는 제품의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해당 모델은 게이즈 마우스패드 프로와 동일한 모델입니다.
사이즈가 360X220mm로,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쓰기에도 매우 여유롭게 사용 가능한 크기입니다.
박스를 열면 마우스패드가 바로 보입니다. 보자마자 매우 고급스러움을 느꼈습니다. 연브라운의 색상이 정말 예뻤어요.
그리고 악세사리는 C타입 케이블과 설명서가 전부입니다. 사실 그외에 악세사리가 더 필요하지도않죠.
C타입 케이블입니다. 케이블이 ㄱ자로 꺾여있는 이유는 마우스패드를 이용하면서 거슬리지 않기 위함인데요. 이는 이후 다시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USB-A타입 부분은 어느쪽으로 꼽든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에도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기본 설명서 입니다. 한번쯤은 간단하게 읽어보셔도 좋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마감 및 디자인
무선충전 패드의 전면입니다. 매우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가죽느낌의 표면처리이고 적당한 거칠기를 가지고 있어 일반 마우스패드보다 더욱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우스패드의 뒷면입니다. 미끄럼 방지처리 되어 있습니다.
전면의 샐리와 브라운이 그러져 있습니다. 부드러운 음각처리로 되어 있으며 캐릭터를 중심으로 위 중심 아래에 3개의 무선 충전 코일이 있습니다. 코일이 3개나 들어가 있어서 충전시에도 위치를 맞추느라 어려움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전면 좌측 하단에는 라인프렌즈 브랜드로고가 적혀 있습니다. 또한 주변부에 박음질 마감이 매우 깔끔하여 완성도 높은 마감을 보여줍니다.
충전부 하단부에 있는 충전 상태 표시등(Indicator)이 있습니다. 상태에 따라 파란색, 녹색, 빨간색을 띱니다.
뒷면에는 스펙과 품질 인증 마크가 적혀 있습니다.
후면의 미끄럼 방지 처리도 매우 훌륭했습니다. 또한 뒷면의 주변부 박음질 처리도 깔금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우측 상단부와 우측에 USB-C타입 포트가 2개가 달려있습니다. 이는 C타입 전원케이블용입니다. 사용자의 기호에 맞는 위치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두개중 하나만 연결 하셔야 합니다. 케이블이 ㄱ자인 이유도 일자형인 경우보다 공간 활용에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상태표시등에 파란색이 점등됩니다.
그리고 충전부에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녹색으로 점등색이 바뀝니다. 저같은 경우엔 아이폰XS에 실리콘 케이스를 씌운 상태인데도 정상적으로 무선충전이 됩니다.
충전의 정석은 아니지만 테스트로 스마트폰을 가로로 놓아봤는데도 충전 코일 위치만 잘 맞으면 충전이 잘 되었습니다. 다만 이렇게 놓으면 마우스로 업무를 보거나 사용하는데에 불편하겠죠? ^^
충전 위치가 불안정 한 경우엔 빨간색으로 상태등이 깜빡이면서 표시됩니다. 이럴 경우 위치를 다시 맞춰주면 됩니다.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에어팟을 올려놓으니 충전이 잘 됩니다. 무선충전 케이스를 씌운 1세대 에어팟이나 2세대 에어팟 모두 충전이 가능합니다.
애플 에어팟 1세대도 무선충전!! 게이즈온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리뷰
라인프렌즈 마우스패드는 실제로 사용시에도 마우스 사용 공간이 충분히 설계 되어 있어서 충전기기까지는 간섭이 없으므로 크기가 매우 알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반 마우스 패드보다는 훨씬 크니 방해되지 않는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위에서 마우스를 올려놓고 찍어본 모습입니다. 패드가 마우스를 사용하기에 최적의 크기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라인프렌즈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사용 총평
무선충전 제품이 하나둘씩 늘어감에 따라 저또한 무선충전기를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및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악세사리들을 관리하다보면 책상 위가 너무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는 공간활용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사용성도 좋고 디자인도 좋은 라인캐릭터가 있어서 보기에도 좋았습니다.
무선충전기는 들고다니기가 어려운데, 외부 출장이나 카페에서 사용시에도 무선충전을 하면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는 휴대성에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코일이 3개나 탑재되어 있는 것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저가형 중국브랜드 제품이 아닌 게이즈랩의 제품이라 마감도 완성도가 높았기에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타사대비 동급 제품으로는 원탑이 아닐까 합니다. 한 번 쓰면 계속 쓸 수 밖에 없는 게이즈랩의 라인프렌즈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후기를 마칩니다.
해당 제품은 업체로 부터 제공 받아 작성됐습니다.
제품 구매페이지 : http://bit.ly/2MKpNf5
반응형'일상 > 03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플시계로 추천하고 싶은 애플워치 시리즈3 42mm 개봉 및 사용 후기 (0) 2019.10.29 실링 왁스 스탬프 디자인을 입힌 디스탬프 '차량용 주차 번호판' 사용 후기 (0) 2019.09.30 삼각대 셀카봉에 짐벌을 더하다! 요이치 짐벌셀카봉 YOLO 개봉 및 사용기 (0) 2019.09.17 20일 이상 연속 사용가능! 샤오미 어메이즈핏 버지 라이트 스마트워치 개봉기 (0) 2019.08.26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휴대용배터리! 샤오미 SOLOVE 배터리 개봉기 (0) 2019.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