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링 왁스 스탬프 디자인을 입힌 디스탬프 '차량용 주차 번호판' 사용 후기일상/03 후기 2019. 9. 30. 00:46반응형
자동차를 구입하면 꼭 필요한 악세사리중 하나가 주차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판입니다. 주차번호판은 자동차 인테리어의 시작입니다. 디프로젝트 디스탬프는 스탬프를 모티브로해서 제작된 새로운 개념의 주차번호 판입니다.
색상은 '젤리 핑크', '비올레타 퍼플', '딥 블루', '시크릿 레드', '라임 블랙', '텐저린 블랙' 총 6가지 이며, 사용자의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작돼 있습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 딥블루색상의 스탬프로 찍은듯한 디자인을 가진 디프로젝트의 주차용 번호판입니다.
혹시라도 실링왁스를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봐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실링 왁스 스탬프라고도 하는데요. 참 재미있는 형태입니다.
디스탬프 주차번호판 개봉하기
포장이 굉장히 재미있는 그림의 쇼핑팩 스타일로 되어 있었습니다. 20~30대를 겨냥해서 디자인한듯한 느낌이었어요.
내용물을 꺼내면 이렇게 비닐로 쌓여 있습니다.
꺼내서 보니 아랫면입니다.
아래 패드를 빼면 이렇게 작아집니다. 실제로 사용되는 번호판의 크기입니다.
뒷면에는 번호 제작시 필요한 악세사리들이 들어있습니다.
분류를 하자면 왼쪽의 번호판과 오른쪽의 장식용 패드가 있습니다. 냄비받침으로 쓰면 된다고 합니다.
우선 번호 패드 부터 보겠습니다.
플라스틱 포장을 열어서 보면 번호판의 플레이트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제가 받은 색상은 파란색입니다. 가운데 비어 있는 부분이 번호가 들어갈 자리입니다.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메이드인 코리아라고 적혀있습니다. 믿을만한 품질이겠네요.
설명서입니다. 간단하지만 읽어보시면 만드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3단계로 번호판 제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기존의 바깥쪽 포장되었던 패키지는 냄비받침대로 사용하라고도 써 있습니다.
번호판 제작하기
자 이제 번호를 심어보겠습니다. 우선 아래쪽 악세사리에 숫자들이 박혀있는 플라스틱 판을 꺼냅니다.
총 수량은 이렇게 두개이며 숫자를 밀어서 뽑아내는 핀이 하나 있습니다. 실제로 두개의 판 중 한개는 여분이며 한개만 있어도 충분히 사용하고도 남는 수량입니다.
숫자판의 뒷면에는 길게 튀어나온 사각 모양의 돌출부가 있습니다. 요 부분이 번호판 구멍에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번호판을 정면으로 보시면 숫자가 들어가는 쪽 하단부에 조그마한 사각 구멍이 3,4,4개씩 끊어서 배치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숫자를 넣으시면 됩니다.
살짝 힘을 줘서 판을 구기면 이게 분리가 됩니다.
번호판 제작은 이 상태에서 하시면 됩니다.
뒷면에 선명한 사각형의 구멍이 보입니다.
숫자 판을 같이 동봉된 플라스틱 막대기로 밀어서 빼줍니다. 숫자를 쉽게 빼시려면 제가 찍은 앞면이 아닌 뒷면에서 막대기로 밀어주시면 수월하게 빠집니다.
원하는 전화번호의 숫자를 모두 빼놨습니다.
자 이제 하나씩 심어봅니다. 숫자가 약간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있는게 정상이므로, 숫자를 끼웠는데 휘어져 있다고 잘못된거라고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저렇게 꼽으면 엄지손가락으로 숫자를 세게 밀어주시면 딸깍 하는 소리가 나야 완전히 결합한걸로 볼 수 있습니다.
숫자에 사각형의 돌출부가 있습니다.
모두 끼우시면 이렇게 됩니다. 숫자가 선명해서 시인성이 좋습니다.
뒷판도 확인하셔서 모두 들어갔는지 확인해 봅니다. 그리고 겉 플레이트를 가볍게 끼워주시면 됩니다.
주차번호판을 정면에서 보면 이렇게 가지런히 배치되어 있습니다.
디프로젝트 주차 번호판 차량에 설치하기
제가 있는줄 몰라서 나중에서야 찍은 악세사리인데요. 패키지 포장 내부에 보시면 투명색으로 접착패드가 있습니다.
이 접착패드는 위 아래로 접착소재가 붙어있으며 얇은 비닐을 위아래를 뜯으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든 번호판 위에 패드와 붙는 부분만 스티커를 떼어서 붙이시고 차량에 가서 차량 유리에 붙이기 전에 윗부분을 떼어내고 붙이시면 예쁘게 차량에 붙을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두께감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번호는 개인정보 때문에 010-1234-5678로 셋팅해놓은 상태라 접착 패드는 붙이지 못하고 찍었습니다. 이후 다시 수정하였습니다.
접착패드를 굳이 하지 않아도 워낙 시인성이 좋아서 취향에 맞게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바깥에서 보면 이렇게 선명하게 번호판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선명하고 색상 또한 이를 돕기 때문에 주차번호판의 기본적인 기능으로써는 참 좋았습니다.
외부 패키지 활용
제일 처음에 보았던 디스탬프 외부 패키지입니다. 친환경적인 패키지라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무독성 재질에다가 내열성도 있는 재질이라 냄비 받침으로 사용하면 좋다고 적혀있습니다.
패키지의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시에는 이렇게 냄비를 올려놓으면 됩니다. 써봤는데 제품이 녹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친환경적인 패키지와 실링왁스 스탬프 스타일의 주차번호판 개봉기 및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게이즈샵의 디프로젝트 디 스탬프에 대하여 좀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둘러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gazeblog/221643651236
제품 구매 링크입니다.
해당 제품은 업체로부터 제공 받아 작성됐습니다.
반응형'일상 > 03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풍경을 머금은 이국적인 강화도 카페 '토크라피' 방문 후기 (0) 2020.01.05 커플시계로 추천하고 싶은 애플워치 시리즈3 42mm 개봉 및 사용 후기 (0) 2019.10.29 세상 귀여움과 무선충전이 만나다! 라인프렌즈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사용기 (0) 2019.09.28 삼각대 셀카봉에 짐벌을 더하다! 요이치 짐벌셀카봉 YOLO 개봉 및 사용기 (0) 2019.09.17 20일 이상 연속 사용가능! 샤오미 어메이즈핏 버지 라이트 스마트워치 개봉기 (0) 2019.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