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 맛집] 보는재미, 먹는 재미가 있는 맛집 '마녀주방'
    일상/04 먹다 2016. 7. 24. 23:06
    반응형


    [서울 강남역 맛집 주말데이트]



    오늘은 여자친구님과 강남역에서 보기로 했다.



    고심 끝에 맛집을 고른 결과,

    우리가 가게 된 곳은 마녀 컨셉의 '마녀주방'

    방송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다고 해서 더 유명해진 맛집


    소개팅 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우리는 기념일이라 왔다!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가면 가장 빨리 갈 수 있다.


    오픈 시간은 12시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11시 30분


    한 무리가 잠깐 기웃거리더니 오픈이 안 된 걸 보고 가버렸다.


    마녀주방은 지하에 있다.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천천히 기다리자~!

    (여름엔 기다릴때 너무너무 더우니깐 부채나 핸디형 선풍기를 꼭! 챙기는 센스를!)


    오픈시간이 다 되어서 돌아보니 정말 사람들이 많았다. 스무명은 되는 듯 했다.


    그리고 입장!


    1등으로 들어왔다!! 캬캬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나와서 바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마녀주방





    입구에 분홍색 간판이 보인다

    입술간판이 특이해ㅋ




    마녀가 날아가다가 박았는지 문 앞에 하반신만 달려있다ㅋㅋ





    입장하고 나서 마법의 거울?과 가장 가까운 테이블에 앉았다.

    소품을 쓰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니 마음껏 이용하시라는!!^^

    난 여친님과 마녀모자 쓰고 거울 앞에서 추억을 남겼다





    메뉴를 고르는 여친님♡



    그리고 여친님이 찍어준 내 모습ㅋㅋ



    우리는 여기서 제일 유명하다는 김치 칠리 라이스와

    넓적다리스테이크! (5천원이라는 혁명적인 가격이다)

    그리고 크림과 토마토 소스로 곁들인 로제파스타


    그리고 음료는 링거팩에 넣어준다는

    힐링포션 피치를 주문했다




    기다리는 중!!  물병이 참 예쁘다



    기괴한? 조명이 전혀 무섭지 않고 예쁘다!

    밥먹는데 위에서 쳐다보면 눈치? 보이지만..




    꽉찬 자리들.. 대개 남녀 커플이나 여여 친구들이 대부분이다.





    레스토랑 내부 풍경 #2





    테이블 위에 달려있는 마녀가 쓰는 고깔모자 조명

    대신에 조명이 아주 어두워서 같이 셀카를 찍기엔 무리다ㅠㅠ



    링거팩 음료수!

    내려오는 속도를 조절 할 수 있다



    흰색 부분으로 오르락 내리락 하면 조절이 된다^^

    개인적으로는 보는 재미로만 먹든지, 아니면 칵테일을 먹는걸 추천!

    너무 단 맛만 나고 무알코올이라 맛이 없었다.. 정말 보는 재미로 주문했다..



    그리고 제일 먼저 나온 메인인 넓적다리 스테이크!


    요래요래 찍어보았다^^



    닭고기와 바나나의 절묘한 조화!




    조명을 쏴서 이쁘고 맛있게!




    자 이제  찍었으면 닭고기와 바나나를 먹기 좋게 썰어준다^^



    여자친구의 손가락과 똑같이 생긴 손가락쿠키!

    아몬드로 손톱을 만들었다니 기발해!!


    그리고 나온 로제파스타!


    색깔이 너무너무 예쁘다!



    검은색 접시와 색조합이 너무 좋다




    파스타는 아주아주 뜨거우므로 후~후~ 불어서 먹으세요^^

    진짜 완전 맛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김치 칠리라이스

    해골모양 계란후라이가 레스토랑 컨셉에 너무 잘 어울린다




    후루룹~!

    음 맛평가로 치면 가격에 비해 좀 오버인것 같다.

    해골모양 후라이 빼면 6천원짜리 김치볶음밥이랑 크게 다를 바 없는듯..ㅠ

    요것도 재미로 먹는거라 생각한다.ㅠㅠ


    그래도 사진은 이뿌게!



    치즈맛도 나는 김치 치즈 볶음밥이라 생각하자ㅋㅋ



    위에서 찍은 김치 칠리라이스!! 해골 바가지당ㅋㅋ



    잘 먹겠습니다!!

    눈을 콕콕!!!





    다 먹은 접시는 못 찍었지만 다 먹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에 도전하러 와야겠다^^




    끄읕!!


    아 그리고 위치는 아래에 지도로 링크 해 놓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