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출사] 미술전시, 미술관 출사
    일상/01 담아내다 2015. 7. 6. 21:13
    반응형

    15.06.27

    -박수근 미술전, 은밀하게 황홀하게-


    날이 너무 화창했던 날


    만화속에 나오는 구름 같다.






    오늘은 박수근 미술전을 보기로!


    DDP에 왔따.

    너무 더워서 얼른 들어갔다



    이간수문 전시장에서 본 하늘



    연인분들 입장



    아무도 안 올때 찰칵


    .

    .

    .

    미술전은 잘 봤다.

    아이를 업고있는 소녀의 그림이 가장 좋았다.

    따로 사진은 찍지 않았다.



    멀리서 보이는 북악산과 구름들



    DDP의 외장재 마감은 끝내주는 듯



    소소한 풍경



    그리고 뭘 할까 하다가

    서울역에서 전시하는게 생각나서 바로 서울역으로 출발



    미생의 무대가 되었던 원인터내셔널

    서울스퀘어다.



    구서울역이면서 이제는 문화역284로 옷을입은 문화공간



    빛을 이용한 전시들이 참 좋았다.








    조명이 너무 예뻐서


    사람들이 보인다...!!








    문화역의 1층 모습



    창문 틈사이로 보이는 빛



    황홀한 저 빛!



    이건 마치 안도다다오의 빛의 교회를 닮았다.







    내가 가장 좋아하고 맘에 들어했던 곳.



    내가 너무 좋아했던 베스트 사진!


    이것도 너무 좋아!!!!



    이것도!!!






    이 것도!!!!!




    요상한 쉼터



    눈빛교환으로 마무리


    아 너무 쓰기 싫은티가 나나 ㅋㅋ

    아직도 집에 못가서 그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