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원/해방촌 맛집] 루프탑 풍경을 볼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더백 푸드트럭 후기일상/04 먹다 2018. 5. 6. 22:23반응형
[이태원/해방촌 맛집] 루프탑 풍경을 볼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더백 푸드트럭 후기
요즘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해방촌 근처 후암동의 더백 푸드트럭을 가보았다. 출사를 가게 되어 일행들과 함께 전기통닭구이를 먹으러!
주차하는 공간이 거의 없으니 왠만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을 추천한다.
황사가 정~말 많은 날 이태원 해방촌 출사를 마치고 더백푸드트럭으로 가는길
참고로 더백푸드트럭은 예약이 안 되기 때문에 운이 좋아야 바로 들어가 앉을 수 있다. 우리는 정말 운이 좋게도 줄도 안 서고 바로 들어갔다.
왜냐하면 황사때문에 공기가 너무 안 좋아 루프탑은 포기했기 때문..그래도 이태원 풍경이 보이는 실내에서 먹었다.
저기 보이는 곳이 더백푸드트럭 루프탑이다.
더백푸드트럭은 건물 하나 건너 하나 더 있다.
장작 통닭으로 유명한 더백푸드트럭
우리 동네에 아직도 두마리에 만원짜리 전기통닭구이를 파는데
비슷한 비주얼의 통닭을 이태원까지 와서 줄을 서서 먹는다니 약간 아이러니하긴 했다.
우리가 들어가는 곳이 왼쪽의 더백푸드트럭이다. 여기도 루프탑이 있지만 여기는 약간 포차같은 느낌의 루프탑이 있었고
우리는 실내에서 먹기로 했다.
장작 통닭이라 써 있다.
호일 안에서 노릇노릇 장작 열에 의해 구워지는 통닭들. 아래 숯불이 보인다.
가격은 1500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없다.
아까 윗 사진의 루프탑쪽은 좀 더 비싸다고 하니 지갑 두둑히 채워가도록!
실내의 모습. 뭔가 지저분해보이긴 하는데 전체적으로는 굉장히 맘에드는 인테리어 디자인이었다. 흰색 타일 마감으로 옛날 목욕탕 같은 느낌이 나기도 했고..
여기는 남산쪽 풍경이 보인다. 앉지는 않았는데 아마 남산타워가 보일것이다.
우리는 인원이 많아 요기서 앉아 먹었는데 창문으로 이태원 풍경이~!! 캬
열심히 세팅중! 둘이서 통닭 한마리면 딱 좋은 듯 했다.
창문 너머로 보이는 이태원 해방촌 풍경. 날이 좋았으면 더 예뻤을 것 같았다.
이정도로 뽀얀 하늘이었으니 루프탑은 포기할 수 밖에..
동호회 분들과 함께 한 자리. 사람이 많으니 더 재밌엇던 것 같다.
함께 오는 양파소스와 깍두기, 그리고 소금
그리고 드디어 올라온 장작구이 통닭!! 우리는 맥주와 음료를 시켜 같이 먹었다. 정말 딱 좋은 꿀맛 통닭이었다.
통닭의 배를 가르니 삼계탕처럼 밥과 마늘등이 나왔다. 그래서 배가 잘 찼나보다. 무튼 너무 맛있게 먹었다.
내가 먹은 닭다리~~ 노릇노릇 맛있게 잘 먹었다.
나는 주말에 갔지만 운 좋게 줄을 안 서서 먹었고 루프탑은 언제가던지 줄을 설것 같다.
공기좋고 경치 좋은 계절에 한번쯤이라면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이 드는 더백푸드트럭
맛있게 먹고 후기를 쓴다.
먹고나서 정엽이 운영한다는 카페 오리올에 갔는데 여기도 줄을 엄청 선다고 한다. 우리는 운 좋게 줄 안서고 루프탑으로 갔다 !! ㅋㅋ
카페 오리올 후기 : [해방촌/후암동 카페] 루프탑 풍경이 있는 정엽카페 오리올에 다녀왔습니다.
후기끝!
반응형'일상 > 04 먹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맛집] 가족과 함께한 태국음식점 생어거스틴 아브뉴프랑 판교점 맛집 후기 (0) 2018.05.11 [해방촌/후암동 카페] 루프탑 풍경이 있는 정엽카페 오리올에 다녀왔습니다. (0) 2018.05.06 [서울대 입구역 맛집] 닭갈비가 맛있는 고명집 후기 (0) 2018.05.05 [청주맛집] 피자돈까스가 맛있는 두남자의 돈까스 후기 (0) 2018.05.05 [고양 스타필드 맛집] 정통 인도요리 전문점 에베레스트 후기 (0) 2018.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