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촌 닭강정] 입소문으로 타고오는 매운 닭강정! 예원 닭강정 솔직 후기일상/04 먹다 2018. 11. 18. 23:30반응형
[신촌 닭강정] 입소문으로 타고오는 매운 닭강정! 예원 닭강정 솔직 후기
신촌역에 일땜에 왔다가 닭강정이 먹고싶어서 검색했는데 신촌 대학생들이 요즘 제일 좋아한다는 닭강정이 있다고 해서 나 역시 블로그를 보고 여기저기 찾아헤매다가 10분만에 찾아낸 곳! 바로 예원 닭강정이다.
아직 지도에는 안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찾기가 매우 어려웠다. 신촌 놀숲을 검색하면 놀숲 건물의 세븐일레븐 맞은편에서 장사를 하시는 예원 닭강정 사장님을 볼 수 있다.
까먹을까봐 사진으로 내가 표시까지 했다. 나는 큰건물 뒤까지 여러번 돌면서 찾았었다..ㅠㅠ
어쨌든 찾아내서 보이는 예원 닭강정 신촌점! 천안에서 유명해서 신촌까지 진출했다고 한다.
사장님이 열심히 장사중시다. 물론 사진은 이미 구입하고 나서 허락 받고 찍었다.
닭강정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다. 식으면 더 맛있다고 한다. 사장님께 주문하고 얘기를 좀 했는데 신촌 대학생들이 입소문 타고 정말 많이 온다고..
닭강정은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여자친구가 매운맛을 좋아해서 매운맛으로 한마리 달라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정말 맵다고 먹어보고 결정하라고 하셨다. 본인은 매운것을 매우 못먹긴하지만 꼬챙이로 찍어서 하나 주셔서 먹게 되었는데 먹자마자 반반 달라고 했다. 매운 것을 좋아해도 한마리는 먹기 힘들것 같았다. 청량고추를 듬뿍 넣어서 맛있게 매운 그런 맛이었다. 매운 닭발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지만 도저히 한마리 전체를 매운 맛으로 먹기는.. 무튼 반반으로 주문!
매운맛과 순한맛을 각각 다른 박스에 넣어서 주셔서 여자친구화 함께 먹기!
천안에서 택배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서 서울까지 진출한것 같다. 박스를 보니 택배까지 생각한 박스인듯 했다.
요게 순한 맛 닭강정. 달달하고 맛있다~!
그리고 이게 맵게 맛있는 매운맛 닭강정이다. 처음에 먹어보고 괜찮은데? 하겠지만 나중에 정말 매워질거다..사장님이 매운맛이 늦게 온다고 하셨다.
신촌에서 닭강정 맛집을 찾았으므로 앞으로 여기만 이용해야겠다!! 나는 순한맛만! ㅋㅋ 앞으로도 오래 있었으면 좋겠다.
신촌 명물 예원닭강정 솔직 후기 끝!
반응형'일상 > 04 먹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천 맛집] 사골을 직접 고아서 만든 갈비탕, 곰탕, 설렁탕 맛집 우남정 후기 (0) 2019.02.02 [상수역 맛집] 인생껍데기집이라 부를 수 밖에 없는 서울돼지구이 맛집 후기 (0) 2019.01.15 [강원도 숨은 맛집] 현지인만 간다는 입소문 추어탕 맛집 '솔거리' 탐방기 (0) 2018.10.24 [종로/을지로3가 맛집] 80년 전통의 소갈비 냉면 맛집! 조선옥 탐방기 (0) 2018.08.26 [신사동 맛집] 강된장, 호박잎 쌈이 있는 무한쌈밥집 솔직 후기 (0) 2018.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