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DP 간송미술전
    일상/01 담아내다 2015. 5. 15. 17:00
    반응형

    15.05.09

    DDP 간송 미술전

    -진경산수화-


    오래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전시회였다.

    처음 맘 먹었던 시기부터 가기 전까지는 두달 정도 걸린 것 같다.

    미술전이 10일까지라서 부랴부랴 가게 되었다.


    사진은 없다. 사진 촬영이 금지 되어 있기 때문이다..ㅠㅠ

    대신 영상으로 정선의 진경산수화를 어느 예술가가 계절의 변화가 있는 모습으로 바꾸었다.




    여름이다~ 

    여름 장마



    가을의 금강산 


    겨울로 접어들었다.


    그리고 나왔지.


    DDP 주변 사진을 좀 많이 찍었다.


    게릴라공연 같은건데 인디가수인가 싶다. 시간대별로 바꿔가면서 나왔었다.





    어린이날 주간이라 그런지 어린이놀이시설이 설치되어 있었다.

    엄마아빠들 화이팅!






    DDP 건물 내부로 들어왔는데 그림자가 예뻐서!



    초첨을 멀리 잡아놨더니 가까운 피사체가 흐려졌다. 느낌있어서 찰칵



    플리마켓도 하고 있어서 둘러보았다.



    이분이 아이를 그려주는데 그릶 정말 잘 그렸다.



    플리마켓 모습 흐~



    플레어가 생겨서 찍어보았다. 느낌있게 ^^



    이 부분이 너무 괜찮아서 찍는 중에 사람이 지나가서 순간 셔터를 눌렀다.

    사람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생기가 있고 없고의 차이!



    그리고 LED장미정원 쪽으로 갔다.

    원래는 지붕쪽에 있었는데 장미들이 너무나 혹사 당해서 이젠 들어갈 수 없는 곳으로 옮겨졌다.

    낮에 보아도 아름다운 곳




    이간수문의 모습



    LED 정원속에서 놀고 있는 까치들






    난 이 사진 좀 맘에 들어



    여기가 동대문 운동장이었다는 것을 알려주는 시설



    평범한 일상 사진



    으힉




    나오면서 마지막으로 한 컷 더 ^^



    츄러스 푸드트럭 앞에 서 있던 스타일 나는 꼬마아기



    뭔가 되게 평범한데 되게 맘에 드는 사진






    역으로 가는 길에 외국인 가족이 올라오는걸 봤는데 아이가 떼를 쓰고 있었다.

    내가 그걸 찍었더니 아저씨가 웃으시며 가셨다. 아이는 시무룩 하면서 가는데 머리스타일도 너무 귀여웠다.





    설치된 어린이 놀이터의 모습 정말 신경 맣이 썼다. 회전 목마도 있던데..



    마무리는 DDP 디지털배너로



    그리곤 저녁엔 친구 만나서 차돌박이를 먹었지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