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샤오미 엑스지미 CC 오로라(XGIMI CC Aurora) 사용 후기
    일상/03 후기 2018. 4. 29. 12:34
    반응형

    휴대용 스마트 프로젝터 샤오미 엑스지미 CC 오로라(XGIMI CC Aurora) 사용 후기

    지난 개봉기에 이어 이번엔 사용 리뷰를 본격적으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시간이 없었음에 미흡했던 부분들을 채우고 실사용기와 팁을 풀어보겠습니다. 지난 개봉기때는 각 구성품이 어떤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확인해보고 기본적인 성능을 리뷰했습니다. 안드로이드OS의 스마트 DLP프로젝터인 엑스지미 CC 오로라의 정보 및 개봉기를 보시려면 아래 관련글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XGIMI CC Aurora 스펙 및 정보 : 봄,여름엔 놀러가자! 캠핑 레저용 무선 프로젝터 엑스지미 XGIMI CC Aurora 할인정보

    XGIMI CC Aurora 개봉기 : 휴대용 미니 프로젝터! 샤오미 XGIMI CC Aurora(엑스지미 오로라) 프로젝터 개봉기 및 간단 리뷰!

    엑스지미 Z6 4K 미니빔 프로젝터 개봉기 : [프로젝터 추천] 하만카돈 사운드를 담은 '엑스지미 Z6(XGIMI Z6)' 미니빔 프로젝터 글로벌 버전 개봉기


    XGIMI 프로젝터용 3D 안경 사용기 : 엑스지미 빔 프로젝터용 3D 안경 사용 후기(XGIMI CC Aurora, H1, Z4 공용)

    샤오미 4K 미니빔 할인정보 : [프로젝터 추천] 샤오미 미지아 DLP 프로젝터(TYY01ZM) 출시 할인 정보!

    엑스지미 H1 프로젝터 할인정보 : [프로젝터 추천] 프리미엄 XGIMI H1 DLP 프로젝터 최저가에 구입하기! 한정세일

    엑스지미 Z6 4K 미니빔 프로젝터 할인정보 : [미니빔 추천] 미니멀 디자인! 최고의 스펙! 샤오미 엑스지미Z6 (XGIMI Z6) 4K 미니빔 할인정보

    완보 S5 포터블 미니빔 할인정보 : [미니빔 추천] 휴대할 수 있는 저가형 캠핑용 프로젝터 '완보 S5 (Wanbo S5)' 안드로이드 미니빔 할인정보

    JMGO P2 포터블 스마트빔 사용후기 : 차 안의 영화관! 캠핑용, 포터블 프로젝터 JMGO P2 스마트 미니빔 사용 후기


    XGIMI CC Aurora의 기본 스펙 및 정보입니다.

       주요 특징

     - 스퀘어 픽셀 및 720P해상도(기본 값, 최대 4K지원)

     - 30-55W고출력의 JBL오디오 음향시스템으로 Netflix, HBO, YouTube등 시청

     - 350 ANSI Lumen의 밝기로 최대180인치 크기로 감상

     - WiFi를 통해 미러링 가능 (아이폰, 아이패드의 에어 플레이, 안드로이드 미라캐스트), HDMI 연결

     - 자동 초점조절 및 자동 키스톤 보정(수직 및 수평)


       사양

     - CPU : MSTAR6A638 포트-A53듀얼 코어 1.5GHz64비트

     - GPU : Mali-T720MP2

     - RAM/ROM : DDR3 1GB RAM / 16GBeMMC 플래시 메모리

     - 자동 초점 및 0.3인치 DMD이상의 기본 TIP기술이 적용된 ANSI 350램프

     - 기본 720P해상도, 1280x720픽셀

     - 3D영상 지원, 1080P/2K/4K 지원, 수직+/-40키스톤, Android5.1.1 OS 기반 시스템

     - Air Play/DLNA/Miracast

     - JBL이 커스터마이징 한 스테레오 음향 시스템과 풀채널 40mm 듀얼 스피커 시스템

     -  20,000 mAh 내장 배터리, 대기 시간 최대 8시간

     - WiFi 2.1G/5.9G 듀얼밴드 채널, 802.11a/b/g/n/ac, 저전력의 블루투스4.0 지원

     - 언어 : 영어/중국어 지원







    제품링크 : XGIMI CC Mini Portable Projector LED 1080P Full HD - CRYSTAL CREAM $588.51

    할인코드 : K9DV88GF4U (20대 한정, 2019년 7월 3일 시작, 7월 31일 만료)

    할인적용 가격 : $519.99 (블로그 독점 특가!!)

    배송비 : 무료(구매단계에서 우체국 택배 이용 가능)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마감 디테일

    이전 개봉기에서 엑스지미CC의 외형적인 모습을 간단히 보여드렸다면 이번엔 얼마나 디테일하게 마감을 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낮에 찍은 사진입니다. 정육면체 형태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상단부에 있는 스피커 조작 버튼과 배터리 잔량 LED등이 보입니다. 볼륨(+-)는 터치 버튼입니다.


    정면입니다. 하만카돈의 JBL에서 커스터마이징한 스피커라 로고가 제대로 박혀있습니다. 그냥 JBL스피커를 통째로 박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 부분이 스피커입니다.


    후면에는 송풍구와 포트들이 있습니다. 왼쪽부터 전원단자, USB포트 2개, HDMI포트, 그리고 AUX 이어폰, 및 외부 스피커 단자입니다.


    옆모습입니다. 디테일 사진은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지만 전체적으로 메탈바디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지문이 남지 않도록 표면처리를 하여 마감도 정말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제 근접샷입니다.


    렌즈 옆에는 엑스지미의 로고가 보이고 초점센서와 프로젝터의 렌즈가 보입니다.


    렌즈 확대샷입니다. 정말 영롱하죠? 독일의 오스람 라이트로 눈이 피로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휴대용 프로젝터의 끝판왕 인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하단부 스피커 부분의 디테일 샷입니다. 촉감도 너무 좋고 깔끔한 패턴입니다. 실물로 보면 가장 먼저 드는건 첫번째로 엄청 작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이쁘다! 입니다.


    하만카돈의 JBL 양각 로고입니다. 출력 55W입니다. JBL의 짱짱한 고음질 스피커를 달았습니다.


    옆모습에서 보이는 가죽손잡이와 이를 고정하고 있는 장식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보이실 것 같은데 정말 디테일 하게 패턴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런 은은한 패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하부에는 삼각대로 끼워서 볼 수 있도록 나사선이 있습니다. 미니삼각대나 일반 삼각대로 끼워서 고정이 가능합니다. 삼각대 없이 놓았을 경우에는 알루미늄 바디가 땅에 닿아 흠집이 나지 않도록 고무재질의 받침대가 4방향으로 붙어있습니다. 기본 정보에는 LED프로젝터라고 써 있습니다.


    함께 동봉된 휴대용 케이스에 엑스지미 프로젝터를 넣은 모습입니다. 프로젝터 아래쪽에 전원케이블을 넣는 공간도 있어서 케이스 하나만 있으면 모든 것이 해결됩니다.





        XGIMI CC Aurora LED 프로젝터 시작하기

    엑스지미 CC Aurora를 처음 켜게 되면 우선적으로 동봉된 리모컨과 프로젝터를 연결하고 와이파이를 연결해야 합니다. 그리고 엑스지미에 들어간 기본적인 UI를 둘러보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리모콘의 뒤로가기 버튼과 홈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리모컨이 프로젝터에 페어링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리모콘 아래쪽에 볼륨과 촛점을 조절하는 기능키가 있습니다. 포커스로 옮겨놓으시면 볼륨+- 버튼이 촛점 조절키로 바뀝니다. 한번 바꾸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이 다음은 와이파이 설정입니다. 집 안에 있는 와이파이를 연결해 줍니다.


    이렇게 누르면 비밀번호를 누르게 되어 있습니다. 입력하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은 리모콘 대신 스마트폰으로 리모콘을 조작할 수 있는 엑스지미 어시스턴트 어플을 받으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앱 안에서 어플도 켤 수 있고 트랙패드 역할도 하고 리모콘의 모든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아이폰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저는 바로 받았습니다. 가격은 역시나 무료입니다. 여기까지 하면 기본적인 셋팅은 완료됩니다.





        XGIMI CC Aurora UI 둘러보기

    엑스지미 CC Aurora의 기본적인 UI와 기본 설치 어플리케이션을 둘러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4개의 큰 카드형 어플리케이션이 보입니다. 유튜브와 웹브라우저, 그리고 WPS(문서뷰어 및 작성 프로그램), 파일매니저 입니다.


    파일매니저 옆으로는 시스템 설정, Vcontrol이라는 리모트 어플 안내 앱, 그리고 설치된 어플을 강제종료하거나 제거하는 앱매니저, 그리고 무선스크린 어플, 전자설명서, 마지막으로 Aptoid TV라는 구글플레이스토어 같은 스토어 어플입니다. 어플이 정말 많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간단한 뮤직비디오 영상을 봤습니다.

    가수 치즈의 뮤직비디오를 재생시켰습니다. 100인치가 넘는 넓고 와이드한 화면으로 보니 감동입니다. 투사거리가 짧아서 180인치까지는 보지 못했습니다.


    리모컨으로 재생을 멈춰봤습니다. 안드로이드OS기반이라 기본적으로 한글언어는 지원됩니다. 다만 키보드는 한글이 되지 않는 것이 조금 아쉽지만 본래 기능을 활용하기에는 딱히 불편한 점은 아닌것 같습니다. 프로젝터이지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이 아니니까요.


    그리고 WEB을 누르면 이렇게 카드형의 즐겨찾기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전 개봉기에도 말씀드렸지만 화면을 투사한 벽의 패턴이 격자무늬라 그런것이지 영상이 이상한것이 아님을 다시한번 확인차 말씀드립니다.

    저는 구글로 들어갔습니다. 기본적으로 WEB어플은 구글크롬인것 같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구글크롬브라우저와 같았습니다.


    다음포털 홈페이지에 들어왔습니다. 광고까지 모두 정상적으로 뜨네요. 


    그리고 문서 뷰어 및 편집, 작성이 가능한 WPS Office 어플입니다.

    구동을 하면 로고가 먼저 켜집니다.


    USB에 연결하여 저장소에서 MS워드 및 PPT 파일을 열어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기기답게 클라우드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박스(BOX)클라우드인데요. 중국 제품이라 그런지 BOX클라우드만 되어 있습니다. 아 물론 우리도 BOX클라우드를 가입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쓰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파일매니저라는 어플인데요. 외부의 연결된 메모리나 내장메모리, 그리고 네트워크로 연결된 폴더나 드라이브를 자동으로 연결해 줍니다. 물론 네트워크로 연결된 것은 같은 WiFi 안에 들어와 있어야 하겠죠. 저는 개인 NAS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파일매니저를 실행하면 외부 메모리, 내장메모리, 그리고 NAS를 통해 나온 드라이브가 보입니다. 저는 BroccoliWorld라고 저장해놨는데 그대로 뜨네요. 클릭하면 내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폴더는 기본적으로 뮤직, 포토, 비디오로 나뉩니다. 제가 나눈 폴더가 아니구요 ㅎㅎ 엑스지미 프로젝터에서 사진 및 영상, 그리고 음악만 보겠다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사진과 영상을 하나씩만 보겠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이 있는 폴더로 들어오니 사진 파일들이 나열해서 보이는데요. 미리보기가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 하나를 켰습니다.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뜬금없지만 하도리에 있는 아로제 펜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커플숙박으로 강추합니다.



    비디오 폴더에는 제가 저장해 놓은 폴더중에 드라마 및 영화 하나를 보겠습니다.


    영상 화면을 찍었습니다. 화면도 깔끔하게 나옵니다.





    오른쪽에 있는 시스템 설정을 둘러보겠습니다.


    연결 설정, 소리설정, 프로젝션 설정, 일반설정, 글로벌셋팅 등이 있습니다. 


    언어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등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한국어는 없습니다. 하지만 언어입력이 안 될뿐 한글언어팩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한글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앱매니저를 둘러보겠습니다.


    설치한 어플들을 지우거나, 강제로 종료하거나 메모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 설명서(electronic instruction)이라고 써있는 어플은 이미지를 통해 엑스지미 CC 오로라의 사용법을 이미지로 보여줍니다.


    설명서를 드어가면 이런식으로 항목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번엔 엑스지미 프로젝터에 깔려있는 자체 앱스토어 'Aptoide TV'입니다. 어플수가 상당히 많으며, 구글플레이에 있는 어플들도 정말 많습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날씨 어플이 가장먼저 보이구요. 생산성 어플이나, 비디오 플레이어, 게임 등의 어플들을 검색하고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APTOIDE TV 어플의 장점이라고 하면 구글계정의 로그인 없이도 어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에서도 여러 항목들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도 있습니다. 한국은 아직 출시 전인데 중국은 이미 서비스 중이라 있나봅니다.


    정식명칭은 펍지모바일(PUBG MOBILE)인가봅니다. 용량이 커서 시간이 없어 다운 받지는 못했습니다. APTOIDE TV에서 이용하고 싶은 어플들을 다운 받아 정말 스마트 TV처럼 활용이 가능합니다.



        XGIMI CC Aurora의 350ANSI 루멘 밝기

    일반 루멘밝기아 아닌 ANSI루멘은 프로젝터에 사용되는 밝기입니다. XGIMI CC Aurora는 350 ANSI Lumen 밝기입니다.

    안시루멘은 프로젝터 광원의 밝기를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스크린 이미지 위에 아홉 개 지점의 밝기 평균치로 측정합니다. 프로젝터는 TV나 모니터와 달리 스크린에 화면을 비춰야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화면이 어두워지고 실외나 조명이 매우 밝은 장소에서는 화면이 흐려지게 됩니다.  따라서 프로젝터의 밝기는 곧 제품의 성능과 직결되고 밝기가 어느 정도냐에 따라 시장에서의 제품 가격도 달라집니다. 때문에 XGIMI CC Aurora는 어두울때와 밝을 때 얼마나 차이나는지 비교해봤습니다.


    우선 어두울 때의 화면입니다. 선명하고 또렷한 색감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LED형광등을 켜고나서 본 화면을 찍어보았습니다. 350ANSI의 밝기로 낮에도 어느정도 충분히 선명한 화면을 훌륭하게 보여줌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젝터는 안시루멘이 중요합니다.


    이제 기기 성능 되에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XGIMI CC Aurora에서 넷플릭스 시청하기

    엑스지미 CC Aurora의 APTOIDE TV에 있는 넷플릭스 어플을 다운받아 직접 실행해 봤습니다

    APTOIDE TV에서 넷플릭스를 다운 받습니다. 


    다운받아 설치하면 오른쪽 작은 아이콘 목록에 넷플릭스가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실행합니다.


    두둥 넷플릭스 로고가 뜹니다. 


    저는 가지고 있는 계정이 있어서 바로 로그인 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첫달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한달만 보고 가족꺼 돌려쓰면 몇달은 공짜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모바일에서 보고 있는 것처럼 똑같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블스튜디오의 어벤져스도 있구요 제가 정말 재밌게본 닥터스트레인지와 스파이더맨 홈커밍도 있습니다.

    물론 넷플릭스는 영화 외에 드라마도 볼 수 있습니다.


    시기를 놓쳐서 못 본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입니다. 손예진이랑 정해인 보러 정주행 할 예정입니다.



    저는 보고 있던 어벤져스 영화가 있어서 엑스지미 CC 오로라를 통해 어벤져스를 감상했습니다.


    정말 큰 화면으로 보고 짱짱한 사운드로 감상하니 영화관에서 보는 것이나 다름없었습니다. LED램프라 색 재현력도 정말 좋구요.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정말 최고입니다.


    (+추가) 엑스지미 CC오로라의 자체 앱스토어에서 받는 넷플릭스가 감상중 끊김 현상이 종종있습니다. 샤오미 미박스나 다른 안드로이드 셋톱박스와 연결해서 보시면 문제 없이 감상 가능합니다.




        XGIMI CC Aurora로 블루투스 스피커 감상하기

    기본적인 기능중 음악 감상 기능도 있습니다. 리모콘으로 종료버튼을 누르면 어떤 형태로 종료할지 물어보는 창이 뜹니다.

    첫번째로는 전원종료, 두번째는 재시작, 세번째는 사운드모드, 네번째는 타이머 종료 후 전원 끔 입니다.

    타이머 걸어놓고 영화 보다 잘때 유용할 것 같구요. 어쨌든 저는 스피커만 켜지는 사운드모드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램프의 불이 꺼지면서 저장된 음악이 나옵니다. 이때는 블루투스로도 연결이 가능하기에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XGIMI CC Aurora에서 앱apk 다운 받아 pooq(푹), 왓챠플레이 감상하기

    엑스지미 CC Aurora의 APTOIDE TV에는 우리나라의 왓챠플레이나 푹이 없습니다. 그래서 어차피 안드로이드 OS인데 호환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받는 어플들의 apk를 PC에서 직접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인 'APK PURE'에서 APK를 받아서 어플들이 다운받아지고 실행되는지 테스트 해봤습니다. 도돌키보드나 다른 키보드 apk를 다운 받아봤는데 엑스지미에서 막아놨는지 키보드 어플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만 말씀드리면 제가 테스트 한 몇개의 어플중에 실행되는 어플은 pooq, 왓챠플레이였으며, 티빙이나 옥수수는 세로모드 고정이라 이용하기가 어려울것 같았습니다. 추가로 플레이스토어도 설치가 되지 않았습니다.


    푹(pooq) APK 다운(클릭)

    왓챠플레이 APK 다운(클릭)


    USB에 APK를 담아 이것저것 실행해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푹(Pooq)부터 실행해 보겠습니다. pooq같은 경우 안드로이드 TV에서 정식 어플을 설치하는것이 안 되는데 엑스지미 CC는 TV OS가 아니어서인지 실행이 무난하게 되었습니다.

    푹TV만 있으면 굳이 일반 TV와 셋톱박스 없이 지난 드라마나 영화들을 볼 수 있습니다. POOQ이 실행되었을때 안될줄 알았는데 실행이 되어서 나름 스트리밍 쪽은 호환이 잘 되는구나 싶었습니다.


    POOQ TV로 미리보기했을때 화면입니다. 화질도 좋고 끊김없이 잘 나옵니다.



    그리고 왓챠플레이를 설치하여 실행 해 보겠습니다. 

    왓챠플레이 로고가 뜨네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만 실행하면 왓챠플레이에서 지원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하.지.만!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 있는 왓챠플레이를 이용한 것처럼 똑같이 이용가능합니다. 저는 테클라스트T10으로 왓챠플레이 왕좌의 게임 정주행을 하고 있었는데 영화처럼 보고 싶을 땐 엑스지미CC오로라로 감상해야 겠습니다.


    왓챠플레이에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나옵니다. 이번에 나온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인상적이었죠 ㅎㅎ 감상해보겠습니다.


    매끄럽게 잘 나옵니다. 왓챠플레이와 푹, 넷플릭스, 유튜브를 감상할 수 있으면 왠만한 스마트 티비나 똑같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실패했지만 옥수수 어플도 보여드립니다.

    세로모드 고정이라 이게 누워서 세로로 보입니다. 때문에 포인터도 세로기준으로 움직여야 해서 엄청 불편합니다.


    계속 세로모드로 누워있는 모습이라 포기했습니다 ㅠㅠ





        XGIMI CC Aurora 샤오미 미 TV BOX 연결하기(HDMI) - 추천

    엑스지미 CC Aurora는 안드로이드 기반이지만 모든 어플리케이션이 호환되지는 않기때문에, 또한 한글자판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컨텐츠를 프로젝터를 통해 해결해 보거나 안드로이드TV를 체험하고 싶으신 분은 스마트 TV 박스를 연결하시면 됩니다. 저는 샤오미 미TV 박스가 있기에 미박스를 프로젝터의 HDMI 포트에 연결했습니다.

    미박스에 먼지가 좀 묻었는데 얼마 안 된겁니다 ㅠㅠ 티비 뒤에 놓고 한동안 있었더니 먼지가 쌓였었네요. 무튼 제가 사용할 미박스입니다. 샤오미 미박스는 안드로이드 6.0이며 정식 안드로이드TV OS입니다. 한글이 지원되며, 넷플리스, 왓챠플레이, pooq, 옥수수 등 VOD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모두 가능합니다. 미박스에 대해 알고싶으신 분은 아래 샤오미 미박스 후기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샤오미 미TV 박스 리뷰 : 안드로이드 티비로 변신! 샤오미 미박스 글로벌 사용 후기


    자 이제 프로젝터로 넘어갑니다.

    샤오미 프로젝터 UI에서 왼쪽방향키를 계속 누르면 외장메모리, 내장메모리, 그리고 HDMI의 외부입력을 들어갈 수 있습니다. 미박스를 연결하고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HDMI 외부입력을 실행합니다.


    미박스로 실행이 됩니다. 안드로이드 로고가 뜨네요.


    샤오미 미박스의 메인화면입니다. 안드로이드TV OS가 깔끔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엑스지미 프로젝터도 가능하지만 여기서도 왓챠플레이나 푹(pooq),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엑스지미 프로젝터에 연결했을 때 티비박스의 장점이라고 하면 한글입력이 되는것과 엔플레이어 이용이 가능한 것이 제일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든 형태의 자막 및 코덱지원을 하는 최강의 어플 엔플레이어를 실행시켰습니다. 개인NAS를 사용하여 NAS 하드디스크에 있는 영화 및 사진 영상을 엔플레이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엔플레이어는 유료어플입니다. 5천원 정도 했던것 같은데 충분한 값어치를 합니다.


    큰화면, 고화질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엑스지미 프로젝터도 그렇고 샤오미 미박스도 최대 4K 영상을 지원하기에 최적화 되어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사진은 못 찍었지만 3D모드가 지원되기에 엑스지미 3D안경이 있으면 영화를 3D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PS4나 엑스박스원 등의 게임 콘솔과 연결하여 게임이 가능하니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곧 놀러가기 좋은 여름입니다. 여행가서, 캠핑가서 사용할 프로젝터로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현재 할인중인 엑스지미 씨씨 정보를 마지막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우리나라에서 구입할때는 135만원에서 140만원 사이의 가격대인데 직구를 하면 60만원 미만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1. XGIMI CC Aurora LED 프로젝터(화이트)



    제품링크 : XGIMI CC Mini Portable Projector LED 1080P Full HD - CRYSTAL CREAM $588.51

    할인코드 : K9DV88GF4U (20대 한정, 2019년 7월 3일 시작, 7월 31일 만료)

    할인적용 가격 : $519.99 (블로그 독점 특가!!)

    배송비 : 무료(구매단계에서 우체국 택배 이용 가능)















    2. XGIMI CC Mini Portable Projector LED 1080P Full HD - Black


    엑스지미CC 화이트와 같은 스펙의 블랙색상입니다. 



    제품링크 : XGIMI CC Mini Portable Projector LED 1080P Full HD - Black $595.1

    할인코드 : 1KVH3R6N5H (20대 한정, 2019년 4월 15일 시작, 4월 30일 만료)

    할인적용가격 : $542.99 (초특가!!)

    배송비 : 무료(구매단계에서 우체국 택배 이용 가능)









    해당 제품의 할인코드가 만료되었을 경우 제 블로그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할인 최신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없는 쿠폰은 댓글로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구해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기어베스트가 처음이시라면 1분안에 가입하고 5분만에 구매 가능한 아래 가입/구매가이드를 참고하세요!

    링크 : 기어베스트 가입부터 주문까지! 왕초보 가이드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