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Qoo10 큐텐] 메모리폼 배게 대명사 '템퍼'배게 개봉기
    일상/03 후기 2018. 1. 20. 13:23
    반응형

    [자취생 필수품 추천] 메모리폼 배게 대명사 '템퍼'배게 개봉기(샤오미 배게 간단 비교)


    일전에 샤오미배게(8H)를 구입하게 되어 어머니가 사용하였는데

    배게가 높다고 하여 다시 큐텐을 기웃기웃 거리던 도중

    메모리폼 배게로 유명한 템퍼배게를 찾게 되어서 덥썩 구매를 해버렸다.

    일본제품인걸로 보아 일본 브랜드 인것 같은데 일단은 사기 전부터 주변에서의 평이 좋았다.

    가격은 비쌌다. 배송비도 14000원 정도 냈다.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사는 것보단 싸니깐!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다.

    박스 외형은 이렇다.


    배게 3년 보증이라는 말이 있지만 특별한 이상이 없는 한 무의미한 느낌으로 받아들여졌다.

    사이즈는 S사이즈이다. 여자들용은 베게 사이즈 작은걸 추천한다.


    S사이즈 크기는 50x31x8cm이다.



    박스외관에 한글로도 안내가 되어 있다.

    코를 고는 사람에게도 좋다고 함


    배게를 꺼냈다.


    정말 간단한 구성이다. 비닐에 배게가 들어가 있고 그 외에는 보증서만 있었다.



    그 보증서다. ㅋㅋ 진짜 간단한 구성 좋다.



    보증서에도 한글 안내가 되어 있어서 찍었다.



    보증 범위는 전부 불량일 경우이니 해당 안됨을 알고가자



    배게를 열어보니 노란 메모리폼이 있고 그 바깥으로 얇은 커버가 있고 마지막에 두꺼운 배게 커버가 씌워져 있다.

    배게 커버세탁은 일반 세탁하듯이 해도 무난할듯하다.


    배게 커버의 디테일

    땀흡수와 배출이 잘 될것 같다.



    그리고 집에 샤오미 배게가 있어서 둘을 비교해 보았다.

    템퍼배게는 약 65,000원 정도에 배송비 13000원 정도가 붙어서 총 78,000원 정도에 구입했다.

    샤오미 배게는 32,500원 정도에 구입, 배송비는 무료다. 이런거 보면 가성비갑 할만하다.

    가격차이는 두배 이상 나지만 소재도 메모리폼이 더 고급임을 감안했을때,

    그리고 자기한테 맞는 배게를 찾다가 들어가는 비용을 생각했을때는 템퍼배게로 바로 선택하는게 좋은 것 같다.


    샤오미배게는 천연라텍스 배게라면, 템퍼배게는 메모리폼 소재의 배게이다.

    같은 배게의 용도이지만 느낌도 전혀 다르다.

    샤오미 배게를 누우면 푹 들어갔다가 머리를 떼면 바로 튄다. 엄청 부드럽고 매끄럽다.

    탬퍼배게는 스물스물 몸이 서서히 안정되어가는 느낌을 준다. 배게가 몸이 편안함을 느끼는 자세가 되도록 가라앉아주는 것 같다.


    각자의 선택에 있겠지만 템퍼배게도 그만큼의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요즘 어깨 결림과 목이 너무 불편해서 샀는데 배게에도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취하는 사람들이나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하고 싶다.


    큐텐에서 템퍼배게 구입하기(클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